고맙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왠지 그런 생각이 드는군요.

저는 맨날 열심히 살았습니다만,
뭐에든지 고맙다는 생각은 별로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면
천부적으로 좋은 것을 많이 받았고,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관계도 갖고 있고,
뭘 할려고 했을 때 그에 맞는 능력도 갖고 있고,
좋은 상황인데도,

중간중간 힘들 때마다
자꾸 탓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말씀하시는 분들에게
큰 충격을 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부터는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적극적으로 표현해야겠습니다.
얼굴도 이제는 활짝 펴고 살아야겠어요.
매일 하루 7번씩 웃기도 해야겠어요.

고맙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우승도 많이 하고
상도 많이 받았는데
고맙다고 말한 적이 없네요.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찾아와주신 여러분께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men-2425121_1280.jpg

고맙습니다.

행복이 넘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헙, 매일 하루 7번씩밖에 안 웃으세요?? 더더더 많이 웃으셔야죠~. 많이 웃으세요. 웃으면, 복이 와요. ^____^

kyeongah 예. 진짜 자주 많이 웃어야겠습니다. ^----^ ㅎㅎㅎ 고맙습니다.

고마워하고 행복해하면 개발이 더 잘될겁니다~~

sitha 시타님 근데 오늘 엄마한테 성질냄. ㅇ_ㅇ;; 아놔. 고마워하고 행복하기 다시 수련을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그런거에요. 화나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럴때마다 '아~ 내가 또 화가났구나'라고 알아차리면 돼요. 그렇게 계속 알아차리면 마음도 저절로 풀립니다.

알긴 아는데. 어릴 때보다 더 컨트롤이 안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진짜 돌겠습니다. ㅎㅎㅎ. 컨트롤이 잘 됐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아론짱 저도 고맙습니다. ㅎㅎㅎ

저는 재능이 부족해서 항상 주위에 도움을 많이 받는 입장인거 같아요
그래서 맨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가 생활화 되어있어요 ㅎㅎ
자주 찾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epitt925 근데 사람은 누구나 도움을 많이 받고 사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예. 저도 자주 찾아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넵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감사하며 살면 좋은일이 많이 생긴데요. 늘 감사합니다!

jongsiksong 님 명성도 상당히 높아지셨네요. 헐. ㅎㅎㅎ 목표 달성 하시는듯. 예. 감사합니다. 좋은 일 많이 생기자구요. ㅎㅎㅎ

사람이 갑자기 나른해질려고 할 때가 있죠! 평소에 잘못한 거 있나. 저도 그럴려고 했는데 빡치는 광경을 봐서;;;

tpdns90321 예. 맞아요. 저도 나른할 때도 있고 , ㅎㅎㅎ 빡침 올 때도 있죠. ㅋㅋㅋ 기분 전환 잘 하시고 화이팅입니다. ㅋㅋㅋ 저는 감사 인사를 너무 등한시 한 것 같아서 감사하면서 살려고 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이 참 중요한거 같애요.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이 나를 편안하게 만드는 법이죠.

tip2yo 님. 정말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면 좋죠.^_^ 화이팅 입니다~!!

조금씩 시작해야겠어요. ^^ 감사하는 마음이 너무 부족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입에 담고 사는 말이 고마움으로 넘친다면
그 이전에 입에 담지 않았을때보다
행복이 넘치지 않을까 갠적으로 생각이 드네요...

신도자님 정말 그런 것 같아요. 생각해보면 참 고마운 게 많은데, 너무 신경 안 쓰고 산 것 같아요. 영혼 없이 하는 말이랑 진짜 고맙다고 생각해서 하는 말이랑 또 틀린 것 같기도 하고요. 뒤를 한 번 돌아보니깐 생각이 많아집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