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챌린지 부활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입니다.
모의 테스트가 너무 어이없이 끝나버려서 아쉬웠던
인공지능 챌린지. 오늘 2차 컨퍼런스를 다녀왔습니다.

알고보니 끝이 아니었어요. 살았습니다.
27일 예선이고 7월 5일 본선 일정으로 잡혔습니다.

아직 시간이 좀 있네요.
우승한다고 말해놓고, 진심 이었지만
흐지부지 끝나는 것 같아서 아쉬웠는데요.
다행히 기회가 한 번 더 찾아왔습니다.

꼭 우승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컨퍼런스에서 좋은 내용이 많았던 것 같아서
조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개괄.jpg

4차 산업혁명에서 AI는 코어기술이라는 내용이구요.

1.jpg

그러면 AI가 무엇이냐? 하는 내용입니다.

2-1.jpg

그렇다면 AI의 핵심요소는 무엇인가?
데이터, 컴퓨팅 파워, 알고리즘 이죠.

2.jpg

시장과 기업에 관한 내용입니다.

ICT 인프라.jpg

ICT 인프라는 있는데,

부족.jpg

데이터, 컴퓨팅 파워 등도 부족하다는 내용.

목표 세계4위.jpg

세계4위를 목표로 해보자는 내용이고요.

세계수준 기술력확보.jpg

AI 대형 프로젝트를 많이 내겠다는 내용이고요.

AI X.jpg

AI X 다른 분야로 확장을 시도해본다는 내용입니다.

인재양성.jpg

3600명 양성.jpg

인재도 육성한다는 내용이죠.

연구거점조성.jpg

연구거점도 조성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열심히 AI를 해보겠다가 내용입니다.

과기정통부 정책이 이렇게 가고 있으니깐
관련된 부분이 있으시면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새생명을 다시 얻은 기분입니다.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꼭 우승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Sort:  

오오 먼가대단한거같습니다ㅅ

그냥 맨날 하던 개발하는 거죠 뭐. ㅋㅋ foreneo 감사합니다.

슬라이드마다 요약해주셔서 넘 보기 좋네요 ㅎㅎ 응원합니닷!

krystalsnail 고맙습니다. 길게 쓰면 오히려 이상할 것 같아서요.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AI가 코어이긴 하지만 그전의 코어 자리 임자는 블록체인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핵심을 뭘로 보느냐의 문제죠. ㅎㅎㅎ gwoo님. 인공지능이나 블록체인이나 둘다 코어 쪽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인공지능 대회니깐 그 부분만 강조한 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ㅎㅎ 그렇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