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앱을 출시했습니다. ㅎㅎ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간단한 앱을 만들어 놓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올리는데
새벽2시까지 씨름하다가 겨우 올렸습니다.

첫 앱을 출시했습니다.
뭐 게류 이런 소리가 있긴 한데
심사중이란 뜻인 것 같아요.

바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ㅇ_ㅇ 문제될 것도 없는 앱이라서요 ㅎㅎㅎ

첫 앱을 출시하고 나니깐
되게 기분이 묘하네요.

그것도 일이라고
이런저런 조건 맞추느라
엄청 힘들었는데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ㅎㅎㅎ

첫번째는 출시해서
어느 정도 반응만 있어도 대성공이라고 생각해요.

이번에는 업그레이드된 2번째 앱을 출시해서
대박 내겠습니다. ㅎㅎㅎㅎ

기분이 묘하네요.
앱 출시라니 ㅋㅋㅋ
무려 159개 국가를 상대로 한글로 쏴버렸군요. ㅋㅋㅋㅋ
과연 얼마나 받아줄지 기대됩니다. ㅎㅎ

태어나고
살아있는 기쁨이 확 느껴지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p.s. 헉. 이렇게 많은 성원을 보내주실 줄 몰랐어요. ㅎㅎㅎ
그냥 재미삼아 출시해본 앱입니다.
그래서 그냥 유료 1천원으로 출시했어요.

스팀잇 친구분들께는
그냥 앱 파일 올려서 공유할려고 했는데
아이고 이거 비지에도 파일 못 올리네요. 아쉽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내용 알려 드립니다.
(이렇게 많이 궁금해하실 줄이야 ㅇ_ㅇ;;; 놀랐습니다.)

main2.jpg

Screenshot_20180806-003957.jpg

아이디어 보드라는 이름의 앱입니다.
제가 평소에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스케치 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요새 뭐 카톡이나 네이버 메모 앱 쓰다가 보니깐
이게 자꾸 카톡이나 네이버 애들이 도용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계속 자꾸 제가 메모해논거랑
비슷한 서비스를 비슷한 타이밍에 내놓고 그래서 ㅋㅋ

ㅇ_ㅇ;;;; 걔들 인공지능 써서 단어 수집 하잖아요.
왠지 그래서 불안한 느낌이 들어서
앱 만들어서 쓸려고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쓸려고 만든 김에
걍 출시해보자 싶어서 출시했어요. ㅎㅎㅎㅎ

아직은 첫 앱이라서
대문 하나에
아이디어를 쓸 수 있는 기능 정도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행운의 아이템을 쓸 수 있을지도 모른단 생각으로 써봅니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 드립니다.
^^ 여러분들께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대박.
첫 출시 축하드립니다.
점점 더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다운보팅 학살로 숨겨진 글 재생 임.
ㅋㅋㅋ 뎀벼라 종북 간첩, 인민재판 공산 죽창들..
니 님들의 자금을 끝없이 소모시켜 드리겠음.)

@changyoon=@topping

https://steemit.com/bitcoin/@steamsteem/6t16jn-coinbug-proposal-vatican-catholic-coin-steamsteem-creativity-revived#@steamsteem/re-steamsteem-6t16jn-coinbug-proposal-vatican-catholic-coin-steamsteem-creativity-revived-20180807t215807241z

고맙습니다. ^^ 대박내고 또 대박내겠습니다. ㅋㅋㅋㅋ 왠지 또 기분 좋아지네요. ㅎㅎㅎㅎ

늦었지만 첫 앱 출시하신 거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 며칠 안 됐어요. ㅋㅋㅋㅋ 덕분에 좋은 일이 많네요. 경아님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오옷!!! 어떤 앱인지 모르겠지만 축하 드립니다!!!
이전 글들 몇개 봤는데 어떤앱인지 설명한 글이 없는 것 같애서...ㅋㅋ
나오면 바로 알려주세요~!! 아... 근데 구글이면 제폰은 안되겠네요...ㅜㅜ
와이프 폰으로라도 받아 보겠습니다!! ㅋㅋ

그냥 간단한 앱입니다. ^^ 첫 도전인데 유료로 출시해버려서 민망 ㅎ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 다시 들어와보니 업데이트 하셨군요.ㅋㅋㅋ
그런 앱이었군요!! 찾아봐야 겠습니다. ㅋㅋ

예. ㅎㅎㅎㅎㅎㅎ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아. 감사합니다. ㅎㅎㅎ찾아봐주시는 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ㅎㅎㅎ하하 괜히 기분 좋네요. ㅋㅋㅋㅋ

오호ㅎㅎ수익을 떠나 많은 이들이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유료정품으로 출시 했기 때문에 많이 받아보면 수익 많이 나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분명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월요일부터 기분 좋은 소식으로 시작하네요~^^

파치아모님 뭔가 신나네요. ㅎㅎㅎ 그동안 맨날 앱 배우면서도 한 번도 출시는 못 했는데. 기적같은 느낌까지 듭니다. ㅎㅎㅎ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

여기데아다 어떤 어플인지 이미지랑 간단히 소개하셔으면 홍보 효과도 있고 다운로드 효과도 있었을텐데 아깝네요.
구글스토어에 앱 올려도 실질적으로 그 많은 어플중에 노출과 다운로드가 힘들기 때문에 직접 검색안하면 있는지 조차 모를꺼에요.
대개 초반에 어플 관련 카페에 게시판에 자작어플로 광고들을 많이 내시죠.

사실 이정도 관심 있으실지 몰라서 그냥 유료로 출시해버렸거든요. ㅎㅎㅎㅎ 괜찮습니다. 일단 출시했다는 자체가 너무 기쁩니다. ㅎㅎㅎㅎ 저는 그냥 우직하게 성능으로 승부를 걸려구요. 기회가 되면 또 홍보가 되겠죠. ㅎㅎㅎㅎ

어떤 앱인가요? 축히드려요~^^
처음 시도해서 성공한데에 의미가 있지요.^^

미미별님 고맙습니다. ^^ 아이디어 쓰는 앱입니다.
첫 앱이라서 너무 기쁘네요. 정말 크게 성공한 기분입니다. ㅎㅎㅎ

첫 출시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근데 어떤 앱을 만든거에요??

호돌박 님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보드라고 아이디어 쓰는 앱입니다. ㅎㅎㅎ
간단한 앱이지만 첫 출시가 너무 기쁘네요. ㅎㅎㅎㅎ
약간 과장 좀 보태면 세상을 다 얻은 기분입니다. ㅎㅎㅎㅎ

무슨 앱인지 궁금하네요
첫 앱출시 축하드리고요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소박하지만 뿌듯한 첫 앱입니다.
감사합니다. 대박 날 때까지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