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꿈이 뭐니? 2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넌 꿈이 뭐니? 는 2번째 입니다.

사실 이런 식으로 2번을 할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의외로 또 한 번 말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peopler 님이 착오로 기회를 주셔서 한 번 더 얘기해볼까 합니다.

매번 일 얘기만 하는 일 중독자 느낌인데요.
이번에는 일 말고 다른 쪽의 꿈에 대해서 말해보려고 합니다.

제 꿈은 전세계를 다 돌아보는 것 입니다.
전세계라는 것은 지구만을 의미하는 건 아니고요.
육지로 이루어진 전부를 가보고 싶어요. 이글루도 가보고
펭귄도 만나보고 사자도 만나보고 치타도 만나보고
그동네 사는 사람들도 만나보고 싶고요.
그리고 해저랑 비행도 관심이 많아요. 갈 수 있는 끝까지 가고 싶고요.
우주 구석구석을 다 가보고 싶습니다.

1.jpg

말머리 성단에는 과연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가볼 수 있는 곳 전부를 가능한 다 가보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p.s. 이번에는 2번째이기 때문에
형식은 파괴 하겠습니다.

Sort:  

여행은 항상 행복하니까요ㅠㅠ 많이 배우는 과정이기도 하고...
저도 너무 가고싶네요 ㅋㅋㅋ

pinkpig 저도 당장 달려가고 싶습니다. ㅋㅋㅋ

호기심이 왕성하신가봐요.
저는 우주까진 모르겠지만, 전세계라면 몇군데는 있어요.ㅋ

teagarden 궁금하잖아요. 해저에는 보물이 있을까도 궁금합니다. ㅋㅋ. 오우 전세계에서 어디 가고 싶으세요?

아조레스 제도 / 크로아티아 / 벨기에 / 스위스 / 아일랜드와 영국 요정도에요.

처음 생각해본 곳도 좀 있네요. (저도 많이 안 가봤습니다. ㅎㅎㅎ)

펭귄만나면 안부전해주세요 ㅎㅎ

피플러님 펭귄은 만나고 왔어요. ㅎㅎㅎ 펭귄 엄청 귀엽게 생겼는데요. 의외로 펭귄은 냄새가 많이 납니다. ㅎㅎㅎ 다른 동네 펭귄을 만나면 피플러님 안부 전해드릴게요. ㅋㅋㅋ

ㅋㅋㅋ 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 ^^ 방가방가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꼭 꿈을 이루시고 세계 일주 하시길 응원드릴게요. 그나저나 말머리 '성운'입니더

jongsiksong 제길 오타 ㅋㅋㅋ 예리하심 ㅎㅎㅎ

저랑 꿈이 비슷한 듯!
근데 지금은, 저는 꿈이 바뀌었어요! ^_^

bitcoingodperson 뭘로 바뀌셨나요? 궁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