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게임] 고크립토봇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음. 오늘은 게임 후기를 한 번 해볼까 합니다.

전에 개기자님도 한 번 얘기하셔서 해본 게임인데요.
고크립토봇입니다.

그냥 플레이스토어 가면 있어서 다운받아서 해보시면 됩니다.

구글아이디나 페북아이디 있으면 클릭하면
바로 게임화면에 들어갑니다.

게임을 런 시키면
런 화면.jpg

큰일이야.jpg

갑자기 큰일이야 라는 뜬금 멘트와 함께 게임이 시작합니다.
박사님을 별로 구하고 싶진 않지만,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화면.jpg

게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돈 먹으면 돈이 올라가고요.
그 다음에 밑이 빠지는 장애물이 있고,
건드리면 에너지가 닳는 장애물이 있어요.
하다보면 캐릭터가 갑자기 죽기 때문에 점점 알게 됩니다.

왼쪽에 있는 점프를 눌러서
밑에 빠지는 함정을 피할 수 있고요.
두번 누르면 더블점프로 더 높이 뜁니다.

오른쪽에 있는 슬라이드를 누르면
서있을 때 맞는 장애물을 피할 수 있어요.

근데 문제는 이거 절대 깰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에너지가 자연스럽게 계속 닳거든요.

천상, 아이템 빨이 없으면 불가능입니다.
그런데 게임속 돈을 먹어서 살 수 있는 건
버프 2개 정도 입니다.
그런데 버프는 1회용입니다. 한 번 죽으면 끝이죠.
그리고 2500이 닳게 되는데요.
실제로 벌 수 있는 금액이 최대 1600 정도가 됩니다.
무조건 손해인 셈입니다.
(한 판에 2500 넘게 딸 수 있으신 분은 이익입니다.)
버프0.jpg
버프.jpg

가입환영으로 주는 GCC는 2개로,
레벨1에서 살 수 있는 제일 싼 아이템도
2개를 넘습니다.
(결국 현질 안 하면 살 수 없는듯 하네요ㅋㅋㅋ)
마켓_구매하기.jpg

결국 또 한 마리가 죽었습니다.
10분 정도 있으면 또 5개가 차는 것 같아요.

1마리 죽음.jpg

고크립토봇을 해보고 느낀 점은
현질을 안 하면 1판이라도 깨는 게 가능하기나 한지를 모르겠음.
(가는동안 계속 에너지를 닳게 만들어서, 아무리 잘해도 가다가 죽어요).

결론 : 게임이 아니라
답 없이 무한루프만 도는 일을 계속하고 있는 듯한 느낌.
허공에 삽질만 해대는 느낌이라서 되게 답답하다.

이 게임을 하면 인내심의 한계를 느낌. ㅋㅋㅋ
제 생각엔 이 게임은 1개월 못 가고 정리될듯.
블록체인이라도 이용하지 않았으면
이 게임은 곧장 폐기되었을듯.
하지만 너무 블록체인에만 의존하였고,
게임의 기본인 재미가 없다.

근데, 쫌 반전입니다.
반전결론 : 레벨업이 되니깐 꽤 재밌어짐. ㅋㅋㅋ

레벨업이 안 돼서 진짜 싫었는데
레벨업이 되네요.
게임 속에서 먹은 돈으로 레벨업이 되는데요.

제 캐릭터 다 바뀌었죠?
1.jpg

인벤토리에서 클릭해주면 됩니다.
2.jpg

3.jpg
4.jpg
5.jpg
6.jpg

네 부분이 모두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레벨업이 되면 하트도 15개인가 됩니다.
그리고 계속 뭔가 성능이 업그레이드가 되네요.
그리고 이미지도 바뀐 것도 그렇구요.

아, 진짜 할만해졌네요. ^^ 별 차이 없는데
레벨업이 되니깐, 뭔가 하는 게 쫌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ㅎ
쫌 더 멀리 가네요. ㅋㅋㅋ
끝판도 깨고 캐릭터로 돈 좀 벌어보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게임을 블록체인에서 하면,
득템이 코인으로 되는 것이겠죠 ??

그..... 그거는 잘 모르겠어요. ㅇ_ㅇ;;; 그런걸까요. GCC라고는 적혀 있던데요. 아직 코인 안 받아봐서요.

제 생각에는 코인으로 득템하고, 그 코인으로 결제하면서 게임상의 아이템을 구입하게 만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또는 스팀처럼, 게임파워(게임내 파워 아이템)과 게임달러 를 일정비율로 지급하게 될지도.. 스팀도 게임과 유사하다고 봅니다.

오호. 그러면 좀 재밌을 랑가요? ㅎㅎㅎ 좀더 해보면 재미있을랑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쿠키런인데 재미도 없는 것이네요... 음

레벨업이 되는 걸 아니깐, 급 재미있어졌어요. ㅎㅎㅎ

ㅎㅎㅎㅎㅎ 개발자님 넘 재미있게 읽었어요
박사님을 별로 구하고 싶지 않다니...ㅎㅎ
이런 글 완전 취향저격 제대로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뉘신지 모르는 박사님보다는 미녀를 구하고 싶네요. ㅎㅎㅎ
ㅋㅋㅋㅋ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글은 끝까지 읽어야..
재밌는 게임이군요 ㅎ

suun 처음에는 욕만 하고 끝냈는데요. 글 쓸려고 이것저것 만지다보니깐, 레벨업을 찾아냈어요. 그러고나니깐 재밌더라구요. ㅎㅎ 스팀잇이 고크립토봇의 재미를 살려준 셈입니다. ㅎㅎㅎㅎ

ㅎㅎ 이거 재미없어 보여요~~ ㅋㅋ
만드신 분이야 고생했겠지만 스크린샷만 봐도 좀 이건 아닌 듯
저 캐릭터의 형상은 뭘 의미하는 걸까요?
그리고 상단에 '천재 개발자'가 붙었네요~~~~ 축하합니다~~ 뭘?
유로보틱스님은 분명 천재일거라 믿습니다~~

아놬 ㅋ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저는 막혔다가 뚫리니깐 갑자기 재밌던데요. 아무튼 해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ㅎ
캐릭터의 형상은 모르겠어요. 포크레인 같기도 하고 ㅋㅋㅋ
천재개발자는 그냥 쪽팔리라고 쓴 겁니다. ㅎㅎㅎ
쪽팔려야 열심히 개발하죠. ㅎㅎㅎ. 그러면 진짜 천재개발자가 될듯요. ㅎㅎ
공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천재는 맞는 것 같아요. 개발자는 똥이었는데
이제는 천재 개발자가 되어야죠. ㅎㅎㅎ
뀨님도 천재 뮤지션 하세요. ㅎㅎㅎ 그냥 쓰면 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출동 ㅎㅎㅎ. 왠지 출동이란 말 들으면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ㅎㅎ

이걸 왜 추천해준거지 혹시 나를 골탕먹이려고..
.
.
이후...
호옹이

가 된 듯한 심경변화라고 생각합니다.

추천은 아니고요. 그냥 궁금하신 분들 있을 것 같아서 후기입니다.
레벨업이 잘 안 되니깐, 다시 재미없어 졌어요. ㅎㅎㅎ
아놬. 여전히 1판도 못 넘기고 뺑뺑이만 계속 돌고 있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