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조금 쉬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입니다. ^^
생존 글 올립니다. ㅎㅎㅎㅎ

돈 많이 벌고 잘 살기.jpg

거의 매일 글 쓰다가
며칠만에 글 쓰니깐
굉장히 오랜만인듯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저는 요번주에
스팀잇을 조금 쉬었습니다.

그리고는 알게 되었죠.
평소에 일하러 간다고 가서는
하루 5시간 이상 놀면서 스팀잇 하는 것을요.

^^;;;
도대체 일은 안 한건가. ㅋㅋㅋㅋ

제 자신이 좀 한심했습니다.

참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입만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제 근무시간에는 좀 끊고
일 끝나고 퇴근해서나
아니면 주말에 글을 쓰겠습니다.

저는 사실 글 쓰는 자체로도
뭔가 힐링이 되는 것 같아서 좋고요.
여러분들이랑 뭔가 잡소리나
재밌는 얘기, 정보 같은 걸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스팀잇 포에버 ㅋㅋㅋ
더 즐기면서 하기 위해서
조금은 쉬면서 할까 합니다. ㅎㅎㅎ

내일은 또 해커톤 해서
2일간 못 올 것 같습니다.

해커톤 세계챔피언.jpg

곧 추석인데
다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많은 수확이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또 뵙겠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그러게요... 여러날 못뵌거 같네요.

ㅇ_ㅇ 너무 오래해서요 ㅋㅋㅋㅋㅋ

화이팅!!!

디디엘엘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저는 반대로 요 몇일 제대로 스팀잇에 미쳐있었는데....ㅋㅋㅋㅋ
스팀잇이라기보단 띨띨당에...ㅎㅎㅎ

ㅋㅋㅋ 띨띨당. 저도 당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씨스러움이 현실세계로 나갈까봐 파하셨습니다 비선실세께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비선실세 ㅋㅋㅋㅋ 아놬 ㅋㅋ

스팀잇은 굴곡이 그득하죠~!!
좀 쉬었다오세요~~~ ^^

ㅋㅋㅋㅋ 그게 즐거운 인생리듬 아니겠습니까 ㅋㅋ
고맙습니다. ㅎㅎㅎ 더 재밌게 할게요

해커톤 꼭 우승하세요!!

감사합니다. 해커톤 꼭 우승 !!!!!!!!!! ㅎㅎㅎㅎ

몇일 쉬면 다시 글작성하기 힘들어요 흑흑 ㅠㅠ

억지로라도 포스팅해서 흐름을 유지해줘야 하는듯 해요

일도 안 하고 해서
일은 하고 할려구요 ㅋㅋㅋ

글 안올리셔서 이번 풋살 밋업도 설마??하고 있었습니닼ㅋㅋㅋ

해커톤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래요!!

이번 풋살밋업은 가야죠. ㅋㅋ 해커톤 밤새고 다음날이라서
피로회복하고 컨디션 좋을듯요.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해커톤 우승하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대회 참여중이시군요.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를...

고맙습니다. ^^ 좋은 결과 얻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