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c 블록체인 해커톤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
굉장히 기쁜 하루네요.
오늘은 몸이 정상이 됐습니다. ㅎㅎㅎ

Hdac 블록체인 해커톤 다녀온 후기를
간단히 적을까 합니다.

앗, 이미지가 안 올라가서 ㅇ_ㅇ;;
busy에 다가 적어야겠어요.
busy는 되네요. 다행입니다. ㅎㅎㅎ

1.jpg

이 사진들은 어떻게 좋은 아이템을 만들까
고민하다가 DDP를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몰랐는데 밤에 DDP가 더 예쁘더군요. ㅎㅎㅎ

2 (2).jpg
4.jpg
5.jpg
6.jpg
7.jpg
9.jpg
10.jpg
11.jpg

프로듀스 101 같은
해커톤 분위기에 너무 놀랐어요.
51팀이라고 했어요. 외국인들도 5팀 정도 있었음.

와 이렇게 큰 대회에서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저도 잠시 들었을 정도 였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다 잡고 열심히 했습니다.
총 1~2시간 정도 잔 것 같아요.

처음에는 간식거리를 너무 조금 준비해줘서 금방 동이 났는데요.
나중에는 뒤에 큰 냉장고 몇 개에서 음료수도 먹고 했어요.
스케일 장난 없더군요.

저녁이랑 아침, 점심은 무려 부페로 나왔습니다.
해커톤에서 부페로 오리고기를 먹어본 건 처음이었습니다.
진짜 원없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끝나고 나니깐 가수 소향씨도 축하공연을...
와 이런 해커톤은 처음 봤습니다. ㅎㅎㅎㅎ
13.jpg
14.jpg

디자인 > 아이디어 > 장려 > 우수 > 최우수 > 대상
이런 식으로 수상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아이디어를 받았는데요.
프로그래밍만 탄탄했으면 우수까지는 노려볼 수 있었을 것 같은데요.
아쉬웠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상 받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아, 역시 큰 대회도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개고생 하면서
다행히 느낀 것은
이제 이더 개발에 감이 왔다는 것 정도입니다. ㅎㅎㅎ

다음 블록체인 개발 대회에 가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더 큰 대회에 가서
멋지게 우승하고 싶어요.
개발 하드캐리로요 ㅋㅋㅋㅋ
(물론 아이템도 갈고닦고요 ㅋㅋㅋ)

좋은 일로 이렇게 다시 얘기하게 되어서 기쁘네요.
여러분들께도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ㅇ_ㅇ 42일장 도전 ㅎㅎㅎ

알려주신 hdac 관련 기사 이제야 읽고
글을 찾아 보았네요.

벌써 보름 이상 지났나 보네요.

현대에서 hdac 코인 준비한다니,
코인도 본격적인 자본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고 봐야겠군요.

기사에서는 hdac 가 아직 좀 허황된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 것 같긴한데,
미래에 나아가야할 방향이긴 하겠지요.

제가 보기에는 그쪽이 프라이빗으로 원래 SI업체였어요. 그런데 이제 퍼블릭 쪽으로 진출하면서 밖으로 나오고 싶고 커지고 싶으니깐 그걸 하는 것 같아요. 예. 사실 뭐 큰 파이가 눈에 보이니깐 큰 덩치도 하는 거죠. 원래 꿈이란 게 시작할 때는 허황된 거고 이루면 기적이라고 하잖아요. 거기서 만난 기술찍 차장님???도 뵈니깐 아주 능력 있어 보이는 게 괜찮더라고요. (경력 적은 사람들 중 별로인 사람도 있었지만 ㅋㅋ) 제 생각엔 포지션 되게 잘 잡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hdac 뭔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해 봅니다.

예. ^^ 저도 기대됩니다. 어떻게 될지 몰라도 재밌는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최최최 우수상 받으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최최최우수상 받겠습니다. 고고 ㅋㅋ

멋져요 개발자님!!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예 이제껏 가본 중 최대규모 였어요. ㅎㅎ
진짜 재밌었어요.

멋집니다..!!

예. 감사합니다. ㅎㅎ

이야~ ^^ 정말 축하할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곳에서 더 좋은 상 받으실 거예요!!!

카비님 감사합니다. ^^ ㅎㅎㅎ 정말 오랜만의 수상입니다.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ㅎㅎㅎㅎ. 이제는 까불지 않고 착실히 열심히 ㅎㅎㅎㅎㅎ

우와!!! 수상 축하드려요

hye 님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어요~

호돌박님 고맙습니다. ㅎㅎㅎ

우오!! 축하드립니다. 아이디어상!!
해커톤 이라는게 엄청 큰 행사네요.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받아본 중 젤 큰 상금 ㅎㅎㅎ 멋져요. 해커톤이 다 큰 건 아니고요. 제가 참가한 대회 중에 이 대회가 유난히 컸어요. 그리고 요즘 해커톤 추세는 이상하게 계속 규모가 커지는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우와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역시 남다르셨군요 후후후

판다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그냥 열심히 했어요. ㅎㅎㅎㅎ 하면 할수록 부족함을 많이 느껴서 남다르게 될려면 더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744.80
ETH 3561.94
USDT 1.00
SBD 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