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고기맛집 한와담

in #kr6 years ago

한남동 한와담 을 다녀 왔습니다.

한우 와인 담소 의 앞 글자

한와담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65-1 2층

대표님도 반얀트리 회원이라
운동할때 자주 봅니다.

양파이
호박식당
한와담 등 고기집 분야에서는 아주 아주 성공한 케이스
입니다.

안으로 들어 가 보겠습니다.

넓은 장소

어릴적
장농에 붙어 있던 자개 장식이 이제는 보기 힘들죠

그래서 요즘은 귀한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한국 느낌을 물씬 주는 장식들

룸인데 조명느낌과 전체 신경쓴 모습입니다.

프렉탈이라고 하죠
한 문양을 계속 표현하며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자개농을 안버렸어야 해요 ㅎㅎ

공간이 넓고 좋아요

나무로 된 메뉴판

150g 44,000원

볶음밥 15000원

창호지가 붙어 있는 문틀 같은 느낌이죠

기본 반찬

세팅

안데스 소금 이라는데

고기 나왔습니다.

곁들인 야채들

색깔 좋아요

구워 보겠습니다

지글 지글

노릇 노릇

드라이 에이징이
잘된 고기

고기 조아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줍니다.

제 앞접시에 올려 주는 고기

와사비와 함께

이번에는 꽃등심

색깔 좋아요

지글 지글

대도식당 스타일의 불판

고기 다 먹고 깍뚝밥

이것도 대도식당 스타일

매콤하게 맛있는 볶음밥

고급 음식점들의 장점을 잘 경험하셔서
그 퀄리티를 저렴하게 만들수 있다면
돈 길이 보일거라 생각이 듭니다.

좋은 분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을 가지는것 가장 행복한 순간 인것 같습니다.

Sort:  

ㅋㅋㅋㅋ 스팀잇 하면 할수록돈을 많이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늘어갑니다.

고기 빛깔이 장난 아니네요~
자개 장식도 엄청 오랜만에 보는 듯!ㅋ

한남동 관련 내용 재밌는 글이네요.들렸다 갑니다

어제도 맛있는거 드셨네요 ㅎㅎ

와 여긴 진짜 고급지네요
고기 먹 고 싶어요
벤티님은 맨날 맛있는것만 드시는군요

든든한 식사 하셨네요.ㅎㅎ

안녕하세요 벤티님, 휴우~~ 정말 고급스럽고 고기 또한 좋아 보이네요 ㅎㅎ 좋은 분들과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을 먹으면서 좋은 시간을 갖는다는 건 정말 쉽지 않는데요 행복한 순간 맞으신 듯 하네요^^활기찬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사진만 봐서는 맛을 다 모르겠지만
매우 고급스럽고 그런 음식점으로 보이네요!

고급진 곳이네요~ 아침부터 침이 꼴딱 넘어갑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 65-1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