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빵집 한남동 타르틴

in #kr6 years ago

한남동에 유명한 빵집 타르틴을 다녀 왔습니다.

너무 유명한 곳이니~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2

벽돌에 박혀있는 조명

빵이 아주 벌크 합니다.

오전부터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장소는 예전 세컨키친이 있던 곳입니다.

이쁘게 진열된 것 같아요

케익 너무 이쁘죠

여자분들이 참 좋아 할 듯 합니다.

층고가 높은 인테리어

메뉴판 찍어 왔습니다.

가시기 전에 참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커피 머신

주방은 모두 오픈되어 있어서 신뢰가 갑니다.

재료들 이렇게 쌓여 있습니다.

맛있는 빵집
원하신다면 이곳 추천 합니다.

Sort:  

빵 좋아하는 사람들의 천국같은 장소이네요 ㅎ
빵지순례하러 함 가야겠군요 ㅋ

빵순이 분들이 정말 좋아 하는 곳이죠

타르틴 다녀오셨군요~ 여기 오픈했단 소문듣고 가고싶었는데 아직못가봤는데 보니 반갑네요~~ 아직도 줄이 많이 긴가요?? ㅎㅎ 타르틴브레드 책에 홀릭되어 꼭 가봐야하는데 부러워요~~~
DDC07DD6-8515-4CBE-851D-24EA339AFF9F.jpeg

매장에도 책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18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빵이 정말 벌크하다ㅋㅋㅋ 표현이 재밌네요

아~
우리나라 베이커리는 좀 아기자기 한것 같고
외국 스타일은 큼직큼직한것 같아요

귀국하셨군요^^ 즐거운 여행 되셨나 모르겠네요 ㅎ
타르틴 유명한데 한번 가볼 기회가 없었네요. 사진으로 나마 잘 봤습니다.

예 또 어디 여행 갈지
비행기표 보고 있습니다.

근데 빵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벽돌빵 먹 고 싶습니다

유명해서
SNS 를 가득 채운것인지
SNS 를 가득채워서 유명해 진것인지~

으아아아아 빵순이는 꼭 들려야할곳이네요 ㅠㅠㅠ

여기부터 가야
진정한 빵슌이죠

안녕하세요 벤티님, 방금 빵스팀을 보고 왔는데 여기는 유명한 빵집이네요 ㅎㅎ 보기만 해도 배가 빵빵해 지는 듯 합니다^^ 구경 잘하고 가네요~~ 좋은 밤 되세요~~

빵스팀 좋아요 좋아요👍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 빵돌이인 저로써는 완전 눈돌아가겠어요 ㅋㅋ

그럼 꼭 가보셔야 해요 ㅎㅎ

헙!! 그정도인가요 ㅎㅎㅎ 한남동 무조건 가야겟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