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S 시승

in #kr6 years ago

반얀트리 회원을 대상으로 테슬라 모델S 시승식을 해서
한번 타 보았습니다.

관심이 전혀 없던 차 였는데

가격이 1억 가까이 하더군요

앞 트렁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엔진룸이 없이 이렇게 수납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키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충전중일때

스마트키 뒷부분을 누르면

충전코드를 뽑을 수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잘 만들었더라구요~

문 손잡이 도 들어 가 있는데

스마트는 중앙 부분을 두번 누르니~

이렇게 튀어 나와요~

스마트한 느낌 입니다.

가속력도 좋고~

피로감도 덜 한것 같아요~

차 좋아 하시는 분은
테슬라 만의 매력을 발견 하실것 같아요

이상 테슬라 모델s 시승후기 였습니다.

Sort:  

처음 보는데 꽤나 멋있네요..

저 차는 전기충전용이라서 기름 먹힐 일이 없겠군요. 우와~~ 신세계가 펼쳐지는 군요,

예 그점을 강조하더라구요~
백화점 마트 호텔 등등
빅데이터로 차량구매자들이 자주 갈 만한 곳에서
무료로 전기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기 풀충전 하면 몇 km 까지 주행가능한가요?
풀충전하는데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요?
전기차에 관심이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

네이버 검색하면 잘 나올것 같습니다.
제가 이런 정보에 좀 약해서요

오오!! 이러다가 테슬라 사러 가신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벤티님!!^^

저는 물건 소유를 별로 좋아 하지 않아요 ㅎ
무소유

컥 ㅋㅋㅋㅋ 무소유 벤티님이라니.. ㅋㅋㅋ 저도 테슬라 참 좋아하지 말입니다

앞쪽 트렁크 사용이 확 들어옵니다.
미국에서 이미 몇십년 전 전기차가 상용화 될 뻔 했지만 규제로 막았었는데 이제는 진짜 상용화가 되고 있네요.
태양광 사업 준비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전기 공급량이 지금보다 많이 늘어야 할 것 같군요.

오 전기차 충전이 무료였군요. 아직 숫자가 몇 대 없어서 홍보용 또는 정부 지원금으로 무료로 해주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결국 전기차가 늘어나면 전기요금을 주유소에서 기름 넣듯 받지 않을까요.

해외의 흐름을 꼭 볼 필요가 있습니다.
홍콩에 가면 테슬라가 아주 아주 많이 보입니다

저도 올해 초 홍콩 갔을때 놀라긴 했습니다. 그런데 정부 보조금이 없어도 이 추세가 유지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