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진짜 악,,,,,....그리고 멍청한 짓거리..멍청한 컴..

in #kr6 years ago (edited)

긴 글 썼다가 지움

두말이 필요없음 좌시하지않겠음

진짜 악마가 스티밋(스팀잇이라고 안씀)에 있다고 생각함.

사회적 약자를 이용하고 조롱하는 짓거리 도저히 참을 수 가없음.

이제 다중이 중 2마리 잡은거임.(그인지 그녀인지 그들일지 그것인지 알수없음)

나머지는 더 조심하고 몸을 숙이겠지..하지만 결국 다 잡는다

시간 문제일뿐 .....

글패턴

1.사회는 악의 소굴
2.나는 그 사회안에서 약자,소수
3.현실은 폭력,어둠,차별
4.포기하지 않고 밝게 사는 나
5.보팅해라.....


해당계정의 보상 전 모두 다운보팅 했습니다만

혹시나 본인이 합당한 해명을 한다면

다운보팅은 모두 취소하겠습니다.


Sort:  

69DD1CAA-5DFC-46B8-BBD5-A9E5A464146F.jpeg

예전에 알던분이라 진실을 확인해보고자 블로그에 들어가봤습니다. 어떠한 해명 없이 그냥 떠나셨더군요.. 아니다라고, 조금이라도 증거들을 보여주시고 반증을 해주시길 바랬었는데..

기록들을 봐봤는데.. 더 충격적인 사실이 있었네요..
파워다운 해놓으시고 열심히 보팅을 하고다니셨어요..
더 소름돋는 사실은..

아무도 모르는 이에게 댓글을 달아 자신의 글에 다시 보팅을 하는 방식으로 어뷰징을 했더라구요..

실망이 큽니다..

포스팅 지난글에 댓글달고 셀봇해도 보상이 들어오나보네요? ㄷㄷ

그런가봐요.. 저도 그런 사실은 잘 몰랐는데😰

큰 실망입니다. 그래도 추적이 가능하기에 또 열심히 다운보팅 해주신 분들이 계시네요.

네 그렇게 해주셨더라구요..
참 마음이 아프네요.. 돈이 뭐라고 참..
사람마음까지 이용하는게..😩

그간 활동하던 모습이랑 다른 행보네요
신상털렸다고 오히려 뭐라고 했던거 같은데....
가보고 소름 돋았어요
이건 작정을 했네요 ;;;;;

신상을 턴것도 올바른 행동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런식으로 마무리(회피?)하는 것도 더 의심만 사게 하는 행위라고 생각해요..

모자이크 중간에 하나 안됐네요. 혹시나 놓치셨을까봐 알려드려요

이 세심함이라니!^^

민낯인가요 ...
대단하네요

설마설마 했는데 거의 100% 만큼 증거가 나왔네요.
하.. 정말..

안녕하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맙소사 방금 포스팅 보고왔습니다.. 저도 한때 알던 분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하시더라구요.. 정말 1인3역이었다면.. 정말 소름돋네요..😱

사람은 동정심에 마음이 흔들린다고 하더니 ....
그걸 이용하는 그분들도 대단하네요....ㅡㅡ

오잉 무슨일이...

결국 우려했던 일이...
돈벌기 쉽다고 생각했겠죠 처음엔..

뭔일이드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