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는일상] 요즘 일상이 너무 바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다들 제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시지는 않겠지만

정말 바쁜 일상을 보내고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잠을 줄여서 활동을 늘였는데

2018년에 일복이 넘쳤는지 이게 힘드네요

가끔 카톡에서 리딩하기도 하는데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너무너무 바빠서 포스팅 한번이 힘듭니다

약간 침묵을 하게 만드는 장이기도 했구요^^

1

@jungs님이 만들어주신 봇을 테스트해보고 있습니다!!

좀더많은 짱짱맨들이 지원해주시길 기도해봅니다!

2

셀봇 논쟁에 대해서 한 번 길게 썰을 풀어볼까 하는데

쓰다보니 빡치는 일이 많아져서 ...

결국 스티밋의 가치는 컨텐츠겠죠?

3

글을 길게 쓰는 재주는 없나 봅니다.

설명을 쉽게하려다보니 자꾸 연재하겠다는 글들을 벌리기만 하고 수습을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계속 이어나갈꺼라는거는 확실하게 이야기드릴수 있습니다.
(사실 긴 휴지기동안 많은 사람들이 생각해볼 시간을 드리는겁니다라고.....개풀뜯어먹는 소리를 해봅니다)

4

이번 btc의 하락 논쟁은 결국 프리미엄입니다.

역프가 2-3번정도는 더 올꺼라고 봤는데 생각보다 강하게 버텼다고 봅니다

아직 다 끝난건 아니지만. 20일까지 5일이나 남았으니 기다려 봐야죠

여기서 물량을 안뺏기면 승자입니다.

5

아 포스팅 않하는동안 카톡에서 진상을 많이 피웠는데요

그 카톡방중 하나는

https://open.kakao.com/o/g1Fq8kE

이곳입니다.

비번이 steem100 일겁니다...ㅋㅋㅋㅋ

Sort:  

@kr language always great @virus707

스팀잇 소개시킨분이 짱짱맨 주제 소개시켜주었는데 정말 좋아요 눌러주셨네요 감사합니다

I lik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post.

Beautiful post

최근에 네가 아주 바빠서 스트레스가 많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 미안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잘 먹으십시오.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 스티 밍

당신도 잘 먹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아우 번역기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한 글에 댓글 달아주는게 요즘 너무 웃긴데요 ㅋㅋㅋ

반말에 높임말에 사람은 환자로 만들고 무슨 문의를 했고 잘 먹으라는 인사는 어느 나라 인사이고...진짜 황당한 녀석이군.
니는 나를 알아 몰라 예뻐 안예뻐? 아직 안아파? 살아 있어?
당신은 위에 글 번역기로 해석해보시오.

정말 힘들거란 생각이 드네요 ㅠㅠ 초보 뉴비들이 힘들구나 했을때 고래 분들은 얼마나 더 힘들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jjangjjangman 글든티켓 화이팅입니다 !!

심신의 건강을 위해 박수 3번 짝.짝.짝!

ㅠㅠ스티밋 짱짱맨 지원도 도와주시고 아직도 뉴비지만 스티밋에 재미 붙이기엔 정말 많은 도움 받았는데 많이 바쁘시고 힘드시군요ㅠㅠ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

바이러스님 포스팅의 토끼만봐도 바쁘게 사시는거같네요 ㅎ 월요일도 수고하셨습니다 푸욱쉬시고 내일도 아자아자 화이팅ㅎ

1 upvote for you my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