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정말 더운 여름이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

여름의 더위가 한풀 꺽이는 거 같습니다.
아마도 2018년은 내 생애 가장 더운 여름으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그래야지....
이보다 더 덥다면 ........ㅠㅠ

2

윤종신의 탈진이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지난번에 올려드린 달리기와 가사가 굉장히 비슷한 노래인데.
들어볼만합니다.

가사 中
푹 주저앉아 꿰매고 있어
너덜너덜해진 나의 상처를
어떻든 가야 하지
쉴 수 없는 길 위에 있잖아
힘이 넘쳤던 그때 출발점에서
나를 믿어줬던 따라줬던 눈동자
이제 달라진 걱정과 불안의 눈빛
몰래 한 땀 한 땀 상처를 메꾸네

3

그럭저럭 스팀을 30만까지 올렸습니다.
지금 준비하는 일들에 대해서 아시는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4

곧 스팀잇도, 짱짱맨도 많은 변화가 올 것 같습니다.
아님 말고
아몰랑~!

Sort:  

스팀잇과 짱짱맨의 변화 기대됩니다^^

무더위에도 짱짱맨과 함께 쉬지 않고 달리시는군요!^^

늘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밌는 일 많이 만들어 주세요 .. ㅋㅋㅋㅋ

더운데 덥다덥다 돌아다니지 마시고 ..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무더위는 다시는 안왔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 고맙습니다! ^^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하네요. 무더위 잘 이겨내시고 힘내세요. 화이팅!!!!

기대가 됩니다~

준비하시는 것들에 좋은 성과 기원합니다.
아몰랑 ㅎㅎ

스팀가격이 착해(?)져서.... 요즘 파워업을 하고 오히려 더 스티밋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