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스팀과 스달 그리고 997,019

in #kr6 years ago

스팀과 스달의 가격이 역전된지가 좀 된거같은데

저는 이게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아쉽지만 ㅠ)

Consensus 2018 (the annual blockchain technology summit)

Monday May 14th, 2018

People are really hyped up about Ark (ARK).
Decentraland (MANA) and Bancor ( BNT ).
Agrello ( DLT ).
Stellar -( XLM).
THEKEY ( TKY ) and Civic ( CVC ).
Litecoin (LTC) and AION (AION).
Qtum (QTUM).
Pundi X (NPXS)
Zcash (ZEC)
Tuesday May 15th, 2018

Salt Lending (SALT) and Polymath (POLY).
BLOX ( CDT )
VeChain ( VEN ).
MedicalChain ( MTN ).
Zcoin (XZC).
Circle Special Announcement.
Wednesday May 16th, 2018

SONM (SONM).
Etherum (ETH)
Streamr DATAcoin (DATA).
Emercoin ( EMC ).
Waves (WAVES) (WCT).
Steem (STEEM).
Enigma (ENG).
이건 카톡방에서 돌고 있는 컨센서스에 연설자들입니다.

16일에 네드가 나오겠네요

사실 이게 상승 이유라고 생각은 안하고요

그냥 낙폭과대...에 대한 반등이라고 봅니다

^^

오히려 997,019라는 숫자에 집중을 하게 되네요!!

아무래도 상징적이니까요...

무슨 숫자인지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시겠죠?

Sort:  

100만번째 행운의 주인공^^

대형 이벤트가 있길 바라며~

바이낸스에 스팀만 상장하면서 역전 사태 후 그대로 굳어진 느낌이네요. 바낸 상장 펌핑도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

커운트 다운 들어갔네요.

스파업하고싶어서 스달 모아놓고만있네요 ㅜㅜ 한 번 따라잡았으면 좋겠는데

예!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스팀과 스팀달러^^

근데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sns 에서 백만명의 가입자라면 매우 큰 규모인건가요?
부계정도 꽤 많고 진입했다 사용안하는 좀비 계정등도 있는데 스티밋 사이트 실 사용하는 사용자 비율도 알수 있는지 궁금해요

백만번째 가입자한테 백만스파 임대해 주는건 아니겠죠?
뭔 이벤트 없나? ㅎ

약 3000명정도 남앗군요!!
가즈앗!!!!🤩🤩

곧 달성하겠네요~유후^^

고팍스에 스달은 상장이 안될까요? 오늘 스달이 오르길래 행여 그런 줄 알았네요.

고팍스에 이미있는데요

제가 잘못 알았었네요. 스팀만 상장했고 스달은 안한 줄 알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