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EOSdac과 KIN....결국 거래소인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Coinmarketcap 에서 포스팅 시점의 상승률입니다.

둘 다 80% 정도 올랐습니다.

둘 다 상장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둘 다 제가 ....에헴..

KIN은 굉장히 좋은 코인입니다. 일반적이지 않아서 더 매력적입니다.KIN ICO 이후 가격은 주구장창 하락이었지만 이제야 날라갈 준비를 하는것 같습니다..

ICO 당시 1이더에 240만개를 주었는데 현재 이더대비로는 20%정도 수익구간입니다

EOSdac은 EOS의 에어드롭 코인이죠.

계속 이야기했지만 처음엔 40원대였는데 현재까지 올랐습니다

추후 갈길이 멀지만 역시 가능성은 엄청 큰 코인입니다.

KIN은 국내거래소와 이더파이넥스에 상장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EOSdac은 후오비탈중 거래소에 들어갈것 같습니다

역시나 코인의 시작은 일단 거래소 상장인 것 같습니다.

Sort:  

KIN 코인.. 아 예정 쓰던 습관때문에 '즐' 코인으로 보이네요

덕분에 이오스닥을 조금 사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wow how a 41 dollar upvote hapens ? i dont undertand how this works.

뭐든지 달렸음 좋겠어요.다른놈들도 따라서 달리게.....ㅎㅎ

오치님 추천종목은 소액씩 담궈야 겠습니다. ㅎㅎ

예언자 오치님 물린거 풀리면 그때 따라해야겠습니다. 흑흑

훗 ㅎ 둘 다 제가 소유한 코인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위히~ 둘 다 열심히 가줬으면 좋겠네요.

즐코인 4배만 더 가면 4개월전 최고점입니다 가즈아! ㅎㅎ

이오스닥 공짜 코인 기대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