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이거 내일이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in #kr5 years ago

스팀엔진에서의 가격 상황입니다. 사실상 매도량이 없고 매수량만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0.1부터 봤어서 그런지....매우 아깝네요. 전 한개도 못샀거든요.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payout이 하루라서 내일이면 어마어마한 량이 공급될것같습니다.

글을 두개 썼는데 weed 가 273입니다.

개당 0.25 스팀정도에 매도가 된다고 해도

68스팀정도입니다.

글 2개의 보상이 68스팀이.....

weed가 보상을 스테이킹된채로 보상된다고 하면 42일을 기다려야지만 전액을 다 payout하겠지만 그래도 상당한 보상액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UI/UX 문제가 생기는거 같습니다.

weed측이 특별한 방식의 UI/UX를 개발하지 않는한

weedcash 사이트내에서 글을 쓰기 보다는 그냥 태그를 하나 더 쓰는 방식으로 포스팅 수가 늘것같습니다.

이건 weedcash 커뮤니티의 심각한 오염현상을 만들것입니다.

즉 자신의 커뮤니티와 상관없는 주제의 글이 올라왔을때 어떻게 청소(?) 를 할것인가?

이부분에 대한 고민이 좀 됩니다.

^^

Sort:  

오홍 포스팅 2개에 어마무시 합니다 역시 뭐든 빨라야 하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사람들이 잡초와 관련이없는 콘텐츠를 upvote하지 않는 한 그것은 느리게하는 유일한 방법 일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 보팅 두번에~!

Screenshot_20190513-012538_Chrome.jpg

다른글에 테스트해보았는데 댓글도 프로그래밍으로 태그를 끼워넣으면 보이게 할수가 있네요. 사실 블록체인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것 같고 제 생각엔 굳이 안보여주려면 해당 토큰 보유자 글만 보여주는 식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json_metadata에 추가정보를 기록해서 안보여주게 하는 방법도 가능하겠습니다.

ps. 저 잡초 댓글의 원문이 궁금하네요ㅎㅎ

굿나잇!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