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4화 목욕탕>

in #kr6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4-1.jpg
4-2.jpg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0^♡

Sort:  

Congratulations @webtooner,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658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1803.8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ㅋㅋ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ㅎㅎ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여
작가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_<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쵸 목욕하고 나옴 어지러울때 있죠 공감하네요

저는 심할 떈 어지럽고 속도 안 좋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요즘엔 조금씩 쉬었다가 탕에 들어가기를 반복합니다~^^ㅋ

혹시 남자인가 했네요. 제 속에 음란마귀가.. (_ _ ;)

무슨 생각을 하신 거죠~ㅎㅎㅎ
그런데 사실 가벼운 19금 이야기도 웹툰에 담아보고 싶기는 한데, 요즘엔 중고등학생들도 스팀잇을 해서 불가능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ㅎㅎㅎ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앗, 안녕하세요, @cheongpyeongyull님 ~! ^^
재밌게 보셨다니 기쁩니다~
제 얘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게 생각했던 것보다 힘든 부분도 많지만,
꾸준히 그림 연습을 해서 더 좋은 웹툰을 만들고 싶네요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어색한 목욕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제 웹툰을 보고 즐거우셨다니 기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이제 알게되어서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알진 못하시지만, 꾸준한 연재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점이 포인트네요 :) 잘 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앞으로 꾸준하게 연재 예정입니다~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니다. 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다니 기쁘네요~~^^
네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