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건강하세요 여러분

in #kr6 years ago

sss.png

올해 들어서
안아픈날보다 아픈날이 더 많은 것 같은
@weee입니다...

90말띠가 삼재라지요..?

다치기도하고
병도 나고...
건강이 진짜 최고라는 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ㅠ

지난주엔 편도염에 걸렸다가
입안이 죄다 헐어서 힘들었는데
다 낫자마자
뒷통수쪽에 엄청난 두통이 오고
통증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자서
병원에 가니 후두신경통이라네여.

혹시나 목디스크일까 찍었던 엑스레이를 보니
일자목도 엄청 심하고 척추가 참 이리저리
많이도 휘어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어릴때 운동많이 안하고
맨날 밤샘했던거 반성하게 되네용 흑흑

스티미언님들
건강하세요 꼭..!

Sort:  

아이구 힘드시겠네요. 건강 꼭 챙기세요. 한 번 덧나면 원상복귀가 어렵더라구요.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그러게요 ㅠㅠ... 아프기시작하니 여기저기 다 탈이나네요 ㅠㅠ

건강이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요즘따라 저도 건강이 제일 중요하고 주변사람 가족친구들도 건강이 가장중요하다고 느끼고있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6월이 이제 시작인데 날씨가 벌써 이렇게 더워서 더 걱정이에요 ㅠㅠㅠ 건강이 안따라주면 이번 여름 더 버티기 힘들것 같아요 ㅠㅠ

50대 말띠인데요. 운동은 밥먹듯이 생활화 하셔야 됩니다. 빠른쾌유 바랍니다.

헛.... 하긴 그렇네요..ㅠ.. 운동을 꾸준히 하는건 정말 어려운거같아요....

편도염 정말 고통스러워요 ㅠㅠ 그고통은 걸린 사람들만아는데 요즘 많이 피곤하신가봐요 ㅠㅠ

뭔가 심적으로 부담이 하나가 오면 그걸 견뎌내지 못하는거 같아요 ㅠㅠ.. 체력이 진짜 바닥을 기어가네요...ㅋㅋㅋ...

건강 챙겨요 경련양......

아직 앞 길이 구만리 같은 청춘인데......

이제 챙겨보려 합니다..! 영양제를 샀습니다..!

아프지마셔요ㅠ

진짜 그만아파야하는데... 주말 잘먹고 잘 쉬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