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구리 삼영부속구이

in #kr6 years ago

U5dtfyfxLoph9gQWu31GayNWVwKdfh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주말동안 푹 쉬고
컨디션을 회복한 @weee입니다!

집에서 푹 쉬었으니
오늘은 남자친구랑 맛있는걸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집가까이에 있는
삼영부속구이라는 곳엘 갔습니다.

돼지 뽈살구이와 꼬리구이가
대표메뉴인 곳인데
지난주부터 남자친구가 꼬리구이꼬리구이
노래를 부르기에
오늘은 꼬리구이를 먹자!
하고 갔어요.

20180603_165745_HDR.jpg

애매한 시간에 남자친구를 만나서
할일 없이 그냥 동네공원을 산책하고
조금은 이른시간에 갔더니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ㅎㅎ

보통 볼링모임이 끝난 늦은 시간에
자주 갔는데 밝은 대낮에 가니 어색합니다 ㅋㅋ

삼영부속구이의 장점은
아주 저렴한 가격이라는 건데요.
(메뉴판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ㅠ)

뽈살구이나 꼬리구이가 한판에 22000원인데
무려 600g 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해요...

일단 저희는 먹고싶던 꼬리구이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엔 쓰여있지 않지만
뽈살구이와 꼬리구이를 반반으로
주문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먹지않았지만
뽈살구이도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하고
입안에서 녹아내린답니다.

1528024754466.jpg

기본찬은 단촐합니다.
파절이와 김치와 짱아찌정도인데
같이 나오는 김치콩나물국이 매콤하고 시원한게
아주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양념장에 김치와 파 마늘이 섞인걸 주는데
불판에 올려 지글지글 끓여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매콤새콤달콤하니 고기의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줍니다..!!

20180603_163536_HDR.jpg

고기는 초벌구이를 해주시는데
기다리는동안 구워먹으라고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셔요.

껍데기를 구워먹고있으면
초벌된 고기가 금방 나오는데요
1528024740545.jpg
1528012631848.jpg

그럼 이렇게 불판에 올려
조금 더 구워서
이슬이를 곁들여줍니다..ㅋㅋㅋㅋ
왜인지 데이트에서 이슬이가 빠지질 않는군요..

CYMERA_20180603_203312.jpg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는 남친)

고기의 양이 꽤 되기 때문에
저희 둘이서는 고기 이외의 메뉴는
먹지를 못합니다..ㅎㅎㅎㅎ
둘다 대식가는 아니라서 아쉽습니다.

이 집이 꽤나 유명한 집인것 같습니다.
보통 금요일 저녁부터 주말에는
손님이 아주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주말저녁에는 웨이팅도 있어요..!

저희도 거의 다먹어갈 무렵에
단체손님이 와서 가게가 시끄러워져서
남은 고기를 얼른 집어먹고 나왔답니다 ㅋㅋ

1528025996667.jpg

오랜만에 컨디션도 좋고
맛있는것도 먹고 미세먼지도 없고
기분이 좋네요~

스티미언분들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frw.png

Sort:  

어라? 진짜 활동을 다시 하시다니!!!

레알!!!

부럽네요!!!

(고기가)

레알!!! 활동을 재개했슴다!!! 레알!!!렬루렬루!!!

얼마전에 처음 부속고기를 접했는데 진짜 신세계였어요 ^^

그쵸..!! 꼬리구이도 신세계였어요 ㅋㅋㅋ!! 돼지꼬리를 먹을 생각을 전혀 못했었는데 ㅋㅋㅋ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닷!!

오 특수부위 맛있겠어요~~~
아 궁금하네요 꼬리구이 맛이~

되게 특이해여! 쫄깃하고 오독오독 !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있지용 ㅎㅎ

우와 맛 궁금해요!!

정말 맛있어용 ㅋㅋ

컨디션 회복하셨다니 다행이에요~ 꼬리구이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쫄깃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생각보다 금방 회복했어용 ㅎㅎ 꼬리구이는 쫄깃하고 씹는맛이 있고 뽈살구이는 부드럽고 살살 녹아용 ㅎㅎ

비지 사이트에 그림이랑 비슷해서 들어왔는데 작가님이 그리신 거였군요..! 그림체가 정말 맘에 듭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앗 네네 제 그림입니다..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we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꼬리구이 맛이 정말 궁금해요ㅠ

정말 궁금하다면 구리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