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싫으네요...

in #kr6 years ago

일러스트2.png

어제랑 오늘 오전 내내
비는 기분나쁘게 오고..

온도는 그닥 높지 않지만
습도가 장난 아니었네요 ㅠㅠ...

이런 날씨엔 공기가 너무 무거워서
꼭 젤리속을 걷는 것 같아요...

Sort:  

묘사가 참
너무나도 공감이 절로 되네요...

구미에어...

햇빛나는데 사우나속에 있는거 같았어요

이제 습한건 덜해졌는데 그냥 공기가 겁나 뜨거워졌어여....ㅠㅠㅠㅠ

장마가 끝나는 건지 안끝나는 건지 모르겠지만
습도는 무지막지 하네요~~~
에공~ ㅠㅡ

언제 비가올지 모르겟어요 ㅠㅠ 날씨어플도 잘 안맞규..ㅠㅠ

정말 오늘은 넘 축축 쳐지는 날인 거 같아요.
입맛도 없어서 물만 먹히네요. ㅎㅎ
저녁은 냉면이라도 먹어야 할까 봐요.

저 이 댓글보고 냉면생각나서 점심에 냉면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