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인 줄... 일부 초등학생들이 쓴다는 고급 필통 (영상)

in #kr6 years ago

IT융합 기술 업체 '휴로'에서 만든 필통이 지난 9일 유튜버 '비썹 Bssup'에 의해 소개되며 주목받고 있다.

비썹이 공개한 영상은 올라온지 2일만에 조회수 34만 회를 넘기며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자리 잡았다.


유튜브, 비썹 Bssup

필통의 가격은 5만 원이다. 필통의 생김새는 일반적인 쇠 필통과 같다. 필통 표면에는 터치스크린이 있으며 건전지로 가동된다.


유튜브, 비썹 Bssup

필통을 열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필통이 열리지 않는다.

또 필통 표면에서는 '불이 들어오는 숫자 누르기'와 같은 게임도 할 수 있다. 유튜버 비썹은 "게임은 노잼이네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필통 내부에는 보드판도 있다. 보드마커로 메모를 한 후 지우개로 지우면 깔끔하게 지워진다.

필통 내부는 매직펜과 형광펜 각각 한 자루 씩과 일반적인 크기의 볼펜 6자루 정도 들어가는 넓이다. 비썹은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간다"라고 전했다.


유튜브, 비썹 Bssup

비썹은 "이 필통의 장점은 보안이 철저하다는 것이다"라면서도 "그래도 5만 원 주고 살 것은 아닌 것 같다"라고 밝혔다.

@wikitree 팔로우하시면 재미, 감동, 가치를 담은 좋은 콘텐츠와 깔끔하게 정리된 '스팀잇' 관련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ort:  

필통이 보안이필요한가요?!ㅋㅋㅋㅋ 필통을 통체로 들고가버리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