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애나님의 백수곰 스티커

in #kr6 years ago (edited)

다들 백수곰 아시죠 ? @nomadcanna (애나) 님께서 만드신 귀요미

07_리스팀은사랑이곰.gif

06_보팅했곰~.gif

09_팔로우했곰.gif


[애나의 러스틱 굿즈] Product : 백수곰스티커, 그림엽서 온라인 판매합니다. (1+@ 이벤트) 를 통해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구매한 스티커를 받아서 그 후기를 공개 합니다.


구매는 물론 스팀페이코 !


[ 사진 01 : 구매는 스티커5장 했는데 스샷은 다른것이 ... ]


드디어 내 품으로 !


얼마전 집에 와보니 애나 님께서 그려주신 포장지 겉면에는 짜잔 ~

[ 사진 02 : 정성이 가득한 뽁뽁이 포장지에 그려진 감사하 곰 ! ]


실물 사이즈 체크를 해드려 보면 ...

[ 사진 03 : 스티커의 크기를 맥북에 올려놓고 비교해 보니 ]


제가 한번 붙여 보겠습니다 !

[ 사진 04 : 우측 하단에 가즈아를 3장 똭 ! ]


멋진 제품을 만들어 주신 애나님 감사합니다. ^^ ... 사진상으로 보여드리지는 못했지만 나머지 스티커는 애들이 다 들고 가서 다 사라졌네요 ㅜㅜ 이곳저곳 그것도 뭉쳐서 한곳에 집중 포격 ... 하

다음에는 몇개는 미리 빼 놓고 애들에게 보여줘야 될거 같아요 ㅎㅎ

오늘하루도 들거운 하루 되세요옷 !

Sort:  

이곳저곳 뭉쳐서 집중 포격했군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한다니 괜시리 더 기분이 좋네요!!
정성 리뷰 감사합니다 ❤️

33_리스팀했곰.gif

아이들이 넘 좋아해요 귀요미 곰 ㅎㅎ

오오옷 개쩐다 +_+

아이들도 좋아하고 좋았네요 ㅎㅎ

귀엽네영~~ 덕분에 애나님도 알게됐어요. 감사합니다!!

넵 귀엽다는 ㅎㅎ

스티커 그림이 재밌습니다. 혹시 그림 주문도 받는지요?

@nomadcanna 님이 받으실것 같아요.
한번 문의해보세요^^

스달이 모이면 흑흑 ㅋㅋㅋ 부럽습니다.

구매 가즈아~~

예. 열심히 모을게요 ㅎㅎ

이제 ㅋㅋ집안 곳곳에서 ㅋㅋㅋ이 스티커를 목격하실듯ㅋㅋㄱㅋ숨은 스티커 찾기

찰싹 달라 붙어서 ㅜㅜ 애나님을 잊기는 힘들지도 ㅎㅎ

맥북이 눈에 들어오는군요.. ㅋ
저도 노트북에 마막 붙였어요 ㅋ

노트북 장식용이죠 ㅋ

어머, 이렇게 스티커로도 나오는군요!! 귀여워요!

네 애나님이 절찬리 판매중 !!

멋지네요~ 울 딸램이가 좋아할것 같은 스티커네요~^^!ㅋ

아이들이 좋아하죠 ㅎㅎ 이곳저곳 붙이고 금세 사라진 ㅜㅜ

오훗 귀여운 곰!!!
내사랑 곰!! ㅋ

귀요미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