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nk1uqdpiy3.jpg
xm20h6tx8l.jpg

아침일찍 안과에 다녀와서
안경알은 나중에 바꿔도 된다는 선생님말씀과
남은 약들은 끝까지 넣으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님은 출근하기전에 토스트또먹자고해서
오뎅도 하나씩 먹고 토스트 또 먹었습니다!
결혼전에도 이삭토스트 엄청 좋아했었는데
결혼후에도 토스트 엄청 좋아하시네요❤

"진료결과도 괜찮아서 다행이다 그러니까 토스트먹고 출근하면 안돼?"

f5bhpgjow9.jpg

와이프님이 보내주신 어제의 하늘❤

아침까지 비왔었는데 오후에는 맑은 하늘

그랜드오픈 다이소

저희동네에는 롯데슈퍼의 작은 다이소가 있었는데

12일 어제부로 크게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한바퀴 돈 와이프님은 시간내서 오자고

제대로 구경하러 와야겠다고 하시네요!

저기만 들어가면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큰일이예요😭

spvqtchsia.jpg

첵스죠리퐁콘푸러스트+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깔라만시❤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qne7dlojwa.jpg

Sort:  

하늘이 너무 이쁘네요~
재미있게 지내시는게 넘 좋으네요~
주말 잘보내세요~ㅎ

감사합니다 스풍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그래도 다행이네요 ~ 그럼 이제 스팀잇 자주하는거 허럭 떨어지시는건가요?
급 이삭 토스트 먹고 싶어지네요

다시 점점 늘어날거 같아요 ㅎㅎ 당분간은 그래서 렌즈는 안껴고 안경만 끼고 다니려고요 ㅎㅎ

다행입니다. 어서 좋아지셔서 스팀잇도 마음대로 하시고 게임도.. 아 이건 아니고.. ㅋ

게임도... ㅎㅎ 당분간은 안경끼고 다니려고요 ㅎㅎㅎ약도 잘챙겨서 뿌리고 ㅎㅎㅎ

이삭 전엔 많이 먹었는데 하늘도 좋네요 오늘하늘도 맑아요

ㅎㅎㅎ 요새는 잘안보여요 ㅜㅜ 그래도 토스트하는데가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

앗 이 아침상은 어제밤 본것과 비슷합니다.
늘 이렇게 드시는군요 ㅎㅎㅎ

새벽에 배고플까봐 챙겨먹어요 ㅎㅎ 평일날만 챙겨먹어요 ㅎㅎ라아님^^

안과... 결과가 좋아서다행이네요
자고로 병원이랑은 친하게 지내면 안되는데

ㅎㅎ 친하게 지내면 안되는데 ㅜㅜ 이번기회에 안과는 3개월에 한번씩은 가려고요 눈이 많이 나뻐서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검사받고 나니
마음이 편해서요 ㅜㅜ ㅋㅋㅋ

하늘 너무 예쁘네요! 우부님 포스팅 보면 항상 흐뭇해지는 이유는 뭘까요. 예쁘게 사는거 너무 보기 좋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삭토스트가 해외에서도 엄청 인기가 많다더라구요!

이삭이 해외에도 진출했군요 ㅎㅎㅎ 제와이프님이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요새는 잘안보이더라고요 ㅜㅜ

다이소는 자주봐도 더 자세히 둘러봐야 하지요^^
토스트 먹고싶네요 ㅜ

다이소는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이소는 ... 정말 ㅋㅋㅋ 구경할거 천지인것 같아요~

ㅎㅎ 어제 집에 와서 와이프님이 다음에 다시가자고 제대로 구경못했다고 말씀하신게 생각나네요 ㅎㅎ 저는 가면 이것저것사려고 해서 지갑두고 와이프님에게 사달라고 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