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심장을 부탁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1525859395841.jpg

지압슬리퍼

매년 어버이날 와이프님이 금전만 드리는것보다

작은선물도 같이 드리자고 해서 실천중에 있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선물로는 지압슬리퍼를 사드리자고하여

검색후 제일 많이 팔린곳에서 주문을 하였어요!

물론 제것도 주문했고 와이프님은 작년에 발이 골절당한적이 있어서

못신을거 같다고 하여 와이프님꺼 제외했습니다.

21.jpg

  •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발볼너비조절가능

12.jpg

222.jpg

  • 지압돌이 참예쁘게 생김❤

  • 굽이 4cm라서 키높이효과

4324.jpg

퇴근후 만난 어머니는 엄청 좋아하시면서

효도상품이라고 말하셨습니다.❤

NICE****NICE****NICE****NICE

저는 처음 신었을때 걸어다녀보고 살짝 점프도 해보았는데.

티비에서 보았을때 연예인분들께서 힘들어하셨는데 거짓말같이 느껴졌습니다.

제가 산게 이상한건지 뛰어도 소리지를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지압해주는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발은 제2의심장 쓸빠야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
  • 발패인부분도 눌러줘야한다고 하면서 지압돌 높은걸 장착했다고
    상세페이지에서 보았는데 제발은 닿지않아요...😭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처음에는 분명 아프겠지만 .. 적응되면 건강에도 좋고 더할나위 없을듯 !!

보기만해도 발바닥이 찌릿해지는 느낌이예요~
따뜻한 선물까지 하셨으니 더 좋아하셨겠어요~

감사합니다^^

한번 신어보고싶어요 ㅋㅋ...
궁금궁금 _ ,,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사무실에서도 신고다니신다고 해요 ㅎㅎㅎ

건강에는 좋지만 엄청 아픈 슬리퍼를 선물하셨네요 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아픔을 동반해서 건강해지길 소원하면서 ㅎㅎㅎ
기리나님도 집에서 신고다니세요 ㅎㅎㅎ

이거 신고 쇼파에만 앉아 있게 되는거 아닌가요? ^^;;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움직여야겠어요~

걸어다녀야 효과 있어요 ㅎㅎㅎ 더시원하고 싶으시면 뛰는것도 괜찮아요 ㅎㅎㅎ

첫 사진 떡인줄 알았네요 ㅋㅋ 어머니께서 좋아하시겠어요

네 좋아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시원시원하다고 ㅎㅎ

좋은 선물 하셨네요^^ 효스팀이었군요 우부님, 편안한 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주니님 ㅎㅎ

효자 우부님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공룡님^^

앗.. 저도 이거 살려고 했는데.. 혹시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살포시 물어봐도 될까요??

네이버 검색해보고 위메프에 같은판매처가 있어서 쿠폰받아서 샀어요ㅎㅎ

엄청 아파보여요 ㅎㄷㄷ
근데 하나 갖고싶네요 ㅎㅎ :D

신어보면 시원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