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입고 가야하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5964923869.jpg

  • 산책

와이프님 퇴근후 동네앞산책을 다녀왔어요ㅎ
오랜만에 그림자샷!도 남기고 산책하면서
오손도손 다음달 오라버니 결혼식에 모입고 갈지에 대해 이야기ㅎ

와이프님의 고민

오라버니이신 신랑님 신부님도 한복을 안입으시는데
와이프님은 결혼하여 한복을 입고 오라고 어르신이 말씀하셔서
입고 가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

1525964947411.jpg

  • 쫄면

운동하는척후 배고프고 힘이없어

"베이컨 먹으면 안돼? 참치 하나 뜯어먹으면 안돼?"

"안돼!"😱

불어터진쫄면+양상추+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

33333.jpg

  • BOOK

"좀비만화책 어디있어?"

아침에 당케님의 '좀비고양이의 습격'코믹을 잠깐보시더니
귀엽다고 하시더니 주무시기전까지 찾으셔서 다보고 주무셨네요^^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가까운 친척 결혼식엔 한복 입는게 보기 좋던데요^^
한복은 자주 입을 일도 없고 그럴때 한번 입는 거지요

좀비 고양이 너무 귀엽죠.ㅋㅋ

알콩달콩해보이시네요^^

어르신들이 입으라고 하시고, 다른 가족 어른들도 입으실테니.. 한복 입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베이컨 reject, 참치 reject... ㅠ
캘로그는 어디갔나요? 오늘은 금요일이라 호랑이 힘까지는 필요없나봐요?! ㅎㅎ

입고가야지요. 신랑은 턱시도이고 신부는 웨딩드레스일거고 친인척 어머님과 고모들?? 이런분들은 한복으루입긴합니다. 어른들이 하란데로하는게 나중을 위해 더 낫습니다.

프로 댓글러 그날을 위에 저도 한 댓글 달고 갑니다

요즘은 한복입는것두 부주라고 하더라구요
잔치집 분위기가 난다고요~

얼마전에 남자 형제인 사촌오빠가 결혼했는데
아랫 남동생(두번째 사촌오빠)이 먼저 결혼을 해서
결혼식에 커플이 한복 입더라구요.
예쁘던데요~? ^^ 딱 결혼식장 들어설 때부터
같이 맞이하던데, 뭔가 딱 보기 좋고 티가 나더라구요.ㅎㅎ

ㅎㅎㅎ불어터진 쫄면...ㅎ
어제 우리 신랑 라면 건강하게 끓여준다고
면 따로 삶은후 끓여줬더니,
라면이..우동이 되었다며 엄청 놀리더이다 ㅜㅜ
그래서....................................-_-니가 끓여먹어! ㅋㅋ
이랬네요...ㅋㅋㅋ
건강한 음식만 주려는 와이프 마음입니다 ㅜㅜㅋㅋ

좀비고양이 ㅠㅠㅠ 넘졸귀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