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시30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6223696803.jpg

  • 5시30분

아침부터 두통이 있어서 교회도 못가고 계속 누워서 잠을 잤는데

눈을뜨니 교회다녀오신 와이프님도옆에 누워 주무시고 계셨네요.

시간은 5시30분😆

정말 오랜만에 잠만 잔거 같은 하루인거 같아요!!

1526223716836.jpg

  • BURGER

와이프님도 일어나서 같이 청소도 하고 쓰레기도 버리고

잠만 자서 몸이 찌뿌둥하다고 하니

와이프님이 걷자고 하여 밖으로 나왔습니다!

걷다가 보니 햄버거먹고 싶다고 하여

맥도날드에 들어가

와이프님은 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저는 치킨스낵랩

간단하게 맛있게 먹고 다시 동네앞 공원에 가서

토끼도 보고 들어왔네요.

"나중에 건물 하나짓게 되면 꼭 양가부보님 모셔서 같이 살았으면 좋겠어!"

"왜애?"

"혼자 사시는거보다 그래도 다같이 살아야 좋으니까!! 고스톱도 치고!!!"

로또나 당첨되었으면.... 😭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두통은 다 나으셨나요?
항상 알콩달콩 와이프님과 좋아보입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로또가 당첨되는 그런 한주 되세요^^

이번주 로또 가즈아!!!

로또 사야겠습니다. ~~^^

하루님도 로또 가즈아!!!

기승전로또..ㅋㅋㅋㅋ
스달10만원가도 괜찮으려나요..???ㅎㅎㅎㅎ
치킨랩하나로 배가 차시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가 안고파서ㅜㅜ
월요일날도 밥반그릇먹고ㅋㅋㅋ
기승전 쫄면먹고 오늘부터 다시 제대로 챙겨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우부님 스팀잇으로 꼭 로또만큼 대박나실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공룡님 ㅎㅎㅎ 공룡님도 가즈아!!!

양가 부모님과 함께 살고싶어하는 마음이 참 예쁘네요^^
고스톱도 치고... 함께 웃으며 살 날을 빨리오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얼른 그런날이 왔으면 ㅎㅎㅎ

로또.... 인생 한방~~~!! 아자아자~~!!! ㅋㅋ

ㅎㅎㅎ 로또 되었으면 좋겠지만ㅎㅎㅎ 안되도 행복해야지요 ㅎㅎ

로또 가즈아ㅎㅎ 우부님 늘 한결같아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인돈사님 ㅎㅎ

양가 부모님을 다 모여서 살면 심심할날은 없겠어요 우부님ㅎㅎ

상상만해도 티격태격 ㅎㅎㅎ 재미잇을거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