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가 최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2018-06-02-14-06-54.jpg

  • 청소

오후에 일어나신 와이프님과 점심을 먹고

더운날씨에 에어컨을 켜고 MUSIC도 켜주고

맡은바 각자 열심히 청소하였네요.😆

청소끝나고 깔라만시에 얼음동동!!

아무리생각해도 에어컨이 최고!❤

1527939238679.jpg

  • 쌈밥

햇빛이 들어가기 시작했을때

나가면 더워서 나가고 싶지는 않았지만

배고프지만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가보고 싶었던 곳을 방문하여

and 순두부찌개 맛있게 냠냠❤

1527940260020.jpg

  • 하늘
    와이프님은 하늘을 자주 보십니다.
    나와서 걸어가고 있는데
    멈추시더니 사진을 찍습니다!

"난 하늘이 좋아! 특히 비행기가 지나가는 하늘❤"

1.jpg

라면 뿌개기+맥주❤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청소하고 허기진 배를 맛난 쌉밥으로 채우셨네요~거기에 맥주까지 크아~ㅎㅎ 부럽습니다~.저도 저녁에 맥주 한잔 해야겠네요~^^
남은 휴일 와이프님이랑 즐겁게 보내세요~

그 생라면에 맥주...짱인데욧?!
생라면 안먹은지 엄청 오래됫어요 저....ㅠㅠㅠㅠ

맥주만 먹을까 하다가 입이 심심해서 ㅎㅎ

우와~우부님은 프로 애처가시군요 ^^ 라멘 뿌개서 낮맥 한잔 해야겠어요 ^^

날씨가 너무 덥네요 directorbia님 ㅜㅜ 낮맥 하면 최고일거 같아요^^

네 안그래도 낮맥했어요 ㅋ 라면도 뿌셔먹고 ^^

생라면에 맥주.. 저거저거 조합이 좋죠!

ㅎㅎ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게 간단하게 먹었네요 sinner님^^

크으 마지막 샷이 제 마음을 울렸네요!

생라면 ㅠㅠ

ㅜㅜ 생라면 ㅎㅎㅎ 오랜만에 뿌셔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알티님^^

비행구름이 너무 예쁘네요 ^-^

와이프님도 너무 예쁘다고 길가에서 사진찍어주시더라고요 ㅎㅎ

와이프님도 너무 예쁘다고 길가에서 사진찍어주시더라고요 ㅎㅎ

달달한 주말 저도 느끼고 갑니다^^
너무 더워져버려서 시원한 맥주 한잔이
행복한 계절인거 같아요~!!
남은 주말 저녁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날씨가 엄청 덥네요 ㅜㅜ 집에서 에어컨 켜고 잠자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오렌지님^^
오렌지님도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쌈밥도 맛있어 보이지만 생라면에 맥주 한잔이 더 끌리는데요 ㅎㅎ

ㅎㅎㅎ날씨가 넘더워서 낮맥하고 싶은데 낮맥하면 와이프님이 싫어해요 ㅎㅎㅎ

항상 맛난 것과 즐거움과 행복이 함께하시네요.^^ 부럽습니다.ㅎ

울곰님도 즐겁고 행복하게!!!! 화이팅!!!

하늘 넘 좋으네요~
주말 잘보내시구요~ㅎ

감사합니다 스풍님^^ 스풍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