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보다는 밤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8123490262.jpg

  • 산책

퇴근하신 와이프님과 함께 동네 한바퀴~!

낮에는 더워서 못움직이겠고 그나마 밤에 되면

선선해지니 밤에도 더 더워지기전에

최대한 많이 움직여야겠어요!

계란 떨어진게 생각나서 마트 들려서

계란도 사고 와이프님 좋아하시는 계란과자❤까지!!!

1528123493022.jpg

죠리퐁콘푸러스트+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

평일에는 역시 콘푸러스트는 먹어줘야 살거 같네요😆

1528123495955.jpg

  • DRAMA

“처음이었는데. 네 번 이상 잘해준 사람. 나 같은 사람. 내가 좋아한 사람”

"박동훈 건드리는새끼는 내가 다 죽여버릴꺼야!"

나의 아저씨는 전반에는 바람피는거장면나올때마다 욕하면서 보고

흥미가 잃었는데 10화 지나고 나니 너무 재미있네요!

아직 15회~16회 남았는데 결말이 너무 궁금하면서 안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계란과자랑 우유랑 먹으면 맛나죠 ^-^

"누가 욕하는거 들으면 그 사람한테 전달하지 마.
모르는 척 해주고, 의리고, 예의야.
괜히 말해주고 그러면, 그사람이 널 피해
내가 상처 받는 거 아는 사람 불편해. 보기 싫어."

나의 아저씨 인생드라마예요^^

오렌지님 인생드라마되셨군요 앞으로 2화남았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나의 아저씨 시작해야 하는데
아직 못하고 있네요
다 끝나길 기다렸어요 정주행 하려고..ㅎㅎㅎㅎ

조리퐁 먹고 싶다요~ 헤~

죠리퐁 맛있어요 ㅎㅎㅎ 나의아저씨 끝났으니 천천히 정주행하세요 라떼님 ㅎㅎ

나저씨 재밌나봐요!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가지구..( 티비를 잘 안보는 ㅠㅠㅠ ) 저도 계란과자 좋아해요 ...히힣

제 와이프님도 계란과자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보이면 사달라는 눈빛을..... ㅎㅎ

나의 아저씨 넘나 잼났어요..ㅎㅎ
처음에는 이게 무슨....드라마일까 하다가 중간에는... 볼까말까하다가
나중에는 와.........웰메이드!! 이러고 끝났다는.ㅋ.ㅋ

ㅎㅎㅎ 조금있다 봐야겠네요 궁금한데 와이프님이 퇴근전이라 ㅜㅜ

와이프님과 소소한 일상~
부럽습니다~.
저도 같이 마트도 가고 산책도 하고 싶네요

죠리퐁 어렸을때는 완전좋아했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시리얼식으로 자주먹네요..ㅎㅎ
(사극은 안보시나요?)

포스팅 마다 댓글 백개 달리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계란과자 ㅎㅎ
저희 애들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드라마는 완결이 되어야 한번에 몰아보는 맛이 있죠 ^^

계란과자 초코송이 어릴때 진짜 맛이 먹던 과자들인데 추억돋네요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