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8384544237.jpg

  • 아침

아침에 어머니께서 부르셨더니

손님 온다고 삶은 고기랑 음식들 아침에 먹고 가라고 부르셨어요 ㅎㅎ

삶은고기도 바로 잘라주시고 나머지음식들도 조금조금 덜어서

와이프님이 먹고 출근했네요.

수요일날 심부름한 보람이 있네요❤

1528384516813.jpg

바나나 첵스 콘푸러스트 +블루베리견과류요거트❤

와이프님이랑 이야기하면서 블루베리에 요거트 넣는다는게

견과류에 요거트를 부어버렸네요ㅎ

"자기는 정말 내가 좋은가봐? 이야기하면서 정신없는거보면😆"

"YES!❤"

1528384520952.jpg

  • DRAMA

'나의 아저씨'는 결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와이프님이 보고싶었던 드라마중

'최고의사랑'을 보았는데 재미있네요!

한 두번 보았던거 같은데 3번째지만 재미있습니다!

차승원 케미❤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너무 달달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견과류에 요거트도 맛나죠ㅎㅎ

순간 당황했어요ㅎㅎㅎ 블루베리에 견과류까지 요거트 두개 까야할거 같아요 ㅎㅎ

혹시 롤러코스터 정준하는 아니죠^^??
사랑뿜뿜 우부님네~♡

드라마 자체가 웃겨서 저걸로 한번 캡쳐해보았어요 ㅎㅎㅎ

흐흐 저도 나의 아저씨 정주행중입니다. ㅎㅎㅎㅎㅎㅎ
6화 보고있는데 결말이 궁금하군요 후훗

ㅎㅎ 전 후반대가 재미있더라고요ㅎㅎ 초반에는 도준영 욕하는재미로....ㅎㅎ

나의 아저씨 이번 주말에 정주행 달릴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결말 기대기대 할게요!

ㅎㅎㅎ 후반대가 재미있어요 ㅎㅎㅎ재미있게 보세요^^

저도 결말 너므너므 마음에 들었다는....^^
ㅎㅎ
오늘도 홧팅이에요!! 아자 불금!!!!!!!!!!!

프로댓글러 우부님이다!
여전히 활동 잘하시고 계시눈
그리구 진짜 점점 맛있게 드시는 것 같애...
플레이팅이 점점 더 화려해 지는 것같아요 ㅋㅋ 부러워요
ㅋㅋㅋㅋ..... 배고프댬.... 최고의사랑 몇번 봤던 기억이 나는데,
괜찮은가요? 궁금하네~ 후후 ㅎㅎ

푸짐하게 사란 가득 좋은데요^^
저는 아직 결말을 보지 못했는데
기대가 되요~언능 열심히 봐야겠어요~!!

아. 맛있겠어요. 밥먹고 보아도 땡기는데요.

드라마에 푹 빠지셨군요~ ㅎㅎ

어머님이 아침 차려주시고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