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내가 그렇지 뭐. (좌절 모드 끄적 끄적)

in #kr6 years ago (edited)

13-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몸이 안좋아서 포스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편도선이 부었는지 많이 아프네요.ㅠ_ㅠ

그래서 포스팅을 쉬려고 했는데 약 먹고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조금 괜찮아 졌길래 13번째 이모티콘 좌절 모드의 끄적 끄적 만들어 포스팅 합니다.
전에 끄적 끄적 이모티콘 하고는 다른 버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르다고 해주세요.;;)

하지만 댓글과 이웃님들께 방문은 어려울 것 같아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죄송.ㅠㅅㅠ

내일은 또 아버지 제사라 아마 시간이 날지 모르겠네요.ㅇㅅㅇ;;

전 잘 부치는 제가 음식을 해야해서.ㅎㅎ

  • 2017년 10월 3일 포스팅에서 발췌.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끄적 끄적~ 다릅니다 암요~ 완죤 달라요^-^
몸 잘챙기셔서 80년간 아프지 않으시길. .
비나이다비나이다~~

감사합니다. 엄청 오래 살겠네요~ㅋㅋ

힘내시고 빨리 쾌유하세요 !!

감사합니다.ㅎㅎ 열심히 회복 중입니다.

얼른 나으세용 울곰님 다운받고 싶은데 어떻게 받나용 넘 귀엽다는

그냥 이미지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 하셔서 이미지 주소 복사 한 후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ㅎㅎ

편도선이 부으면 정말 온몸이 피곤하고 힘들죠. ㅠㅠ
저도 가끔 그러거든요.
울곰님, 푹~ 쉬시고 영양가있는 식사로 몸챙기세요~

어제 정말 힘들었습니다.;; 나중에는 콧물도 줄줄 흐르고.=ㅅ=;;
오늘도 하루종일 콧물이 줄줄 흐르더니 지금은 좀 멈췄네요. 다행.ㅎㅎ

건강 빨리 회복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약 먹고 좀 좋아지는 듯 싶습니다.ㅎ

저도 항상 감기 걸리면 목부터 아파와서 그 고통 이해합니다.
빨리 나으시기 바랍니다.

꼭 목이 아프고 콧물로 바뀌더라구요.ㅎㅎ;;
어제 병원 갔다오고 부터 콧물로 바뀌었습니다.ㅋㅋ

저랑 거의 패턴이 똑같으시네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며칠 전부터 감기로 고생하시는데 울곰님도 얼른 쾌차하시기 바랍니다.

👨 저도 목이 부었습니다! ㅠㅠ
전 잘 부치시는군요! 털 안그슬리게 조심해서 하세요 ㅋㅋ

ㅎㅎㅎㅎㅎ 다행이 안전하게 잘 부치고 왔습니다.ㅋㅋ

푹쉬시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래요

감사 합니다.ㅎㅎ 얼른 쉬려고 했는데 밀린 댓글이 많네요.ㅇㅅㅇ;;

역시 울곰님은 못하는게 없으신 듯 합니다

하지만 잘하는 것보다 못하는게 훨씬 많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귀여운 끄적이라니요.. 빨리 나으세요~

감사합니다.^_^ 좌절중인 끄적임 인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