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불시

in #kr6 years ago

20180811-01.jpg











20180811-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휴가 때도 안잤던 낮잠을 자버렸답니다.ㅇㅅㅇ;;

갑자기 보고 싶다고 나오라는 사람들을 다 뿌리치고 쉬려 했는데 불시에 울이한테 기습을 당했네요.;;


그래서 방을 옮겨서 자고 왔습니다.ㅎㅎ;;

울이가 엄마랑 논다고 뭘 자꾸 두드려서 제대로는 못 잤지만.=ㅅ=;;;;;;;

일어나 보니까 이제는 울이가 자고 있네요.ㅋㅋ


그럼 모두 굿 주말 되세요~~^_^


얼마 자지도 않았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반나절이 갔네요.;; 아쉽....

Sort:  

주말은 이상하게 무엇을 하던지 시간이 빨라요. ㅎㅎ

ㅎㅎ 그냥 그렇게 흘려 보내게 되더라구요.

직장인에겐 주말 꿀잠이 최고의 선물이죠 ㅎㅎㅎ

정말 그렇더라구요. 시간이 아까워서 안자려고 하는데 몸이 잠을 원해요.ㅋㅋ

원래 주말은 순식간이죠 ㅠㅠ......

내일도 있으니 푹 쉬시길!

그렇게 한주가 지나고 내일 또 주말이지요.ㅎㅎ

이 날씨에
낮잠을 자셨군요
부럽네요
저는 낮잠마저도 잘 오지 않아서
뜬눈으로 새는 요즘이기에;;

잘 보고 갑니다.

에어컨이 있잖아요.ㅎㅎ 전기세가 무서워서 그렇지.;;

ㅎㅎㅎ 주말은 쉬는게 제일이지요 ㅎㅎㅎ
울곰님도 좋은 주말되세요^^

내일이면 다시 주말 시작!!+_+

쉬는날은 그렇게 보내는거죠.ㅎㅎ
전 몇달만에 처음 늦잠 자봤네요.

전 이제 주말 마다 좀 자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
피곤이 몰려와요.ㅇㅅㅇ;;

서로 잠드는 타이밍이 엇갈렸네요 ㅎㅎ

ㅎㅎ 같이 자는 것 보다 서로 엇갈려 자는게 더 좋을 수 도 있습니다.ㅋ

낮잠 달콤하죠.
다음날도 쉰다면 괜찮은데 출근하려면 시간 도둑맞은 기분이긴 하지만요. ㅎㅎㅎㅎ
울이랑 타이밍이 엇갈렸네요. ㅎㅎ

맞아요. 그래서 안자려고 노력하는데 그게 잘 안돼요.;;

ㅎㅎㅎ 아빠가 되면 주말에 아이랑 안 놀아주고 낮잠 잔다고 한다던데 사실인가요? 울곰님 ㅎㅎㅎㅎㅎㅎ

아니예요~~ 놀아주다가 지쳐서 잠드는 거예요.ㅋㅋㅋㅋ

이제 울이랑 놀겠다고 두드리실 차례입니다

ㅎㅎㅎㅎ 지금은 출근할 시간 입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