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정신 차릴께요.ㅠㅁㅠ

in #kr6 years ago (edited)


16-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제 친구중에 쌍둥이 엄마가 있는데 그 친구는 똑순이에 엄한 엄마입니다.

아직 어려서 어린이집 다니는 쌍둥이 남매는 친구가 혼낼 때 항상 정신 차리라고 하며 혼낸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잘못을 한 쌍둥이는 친구가 혼내기도 전에 울면서 "엄마 정신 차릴께요."ㅠㅁㅠ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이상 혼낼 수 가 없었데요.ㅎㅎ;;

울곰도 정신 차릴께요. 오늘 16번째 이모티콘 입니다.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그래도 잘못했다는걸 알고 있으니 다행이네요 ㅎㅎ

적절한 이모티콘이네요 ㅋㅋㅋ

뭐 반복 교육의 성과겠죠.ㅎㅎㅎㅎ

그래서 아이 앞에서는 찬물도 함부로 마시지 말라고 하는 것 같아요.

ㅎㅎ 곧 저희 울이도 엄마, 아빠 하는 걸 다 따라하고 싶어지는 날이 오겠죠.ㅋ

ㅠ먼저 저렇게 말할 정도면..ㅠ_ㅠ애기도 상처를 많이 받았을것 같아요.

그런가요?? 습득이 된 건 아닐까요??ㅎㅎ

귀여운 아이들이네요.
정신차려야할 월욜이 다가 오네요. ..

저도 정신 좀 차려야 하는데..@ㅅ@;;; 헤롱 헤롱.;;

이제 고지가 눈앞에!!! 화이팅!!!

네?? 아직 멀었어요.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애 크면 역으로 당하시는거 아님요?ㅋㅋ

글쎄요~ 설마요~ㅋㅋㅋㅋ

우와~ 아들딸 쌍둥이 이라니요? ㅎㅎ
친구분 지금 키우는 동안은 조금 힘드셔도
좀 크면 세상 든든하시겠어용~^^
그나저나 눈물이 폭포수처럼 흐르는데도
울곰님 이모티콘은 귀엽군요~~ㅎㅎㅎ
입삐쭉은 순간 제 입인줄. .ㅎ

한번에 아들, 딸을 다 가졌으니 성공한 거겠죠?!^_^

재미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ㅅ^ ㅎㅎㅎㅎ

오랜만에 피드에서 뵙네요.
그동안 이모티콘을 만드셨나봐요.
너무 귀여워요.
@woolgom님의 캐릭터가 스팀잇에서 넘쳐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뵙네요.ㅎㅎ

아이가 잘못했을때 혼내는것도 좋지만 저는 많이 안혼냈으면 조켔어요 제가 많이혼나봐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용 ^-^;;

제가 봐도 엄하긴 엄하더라구요.ㅎㅎ;; 아이가 둘이라 더 엄한 것 같습니다.
안그럼 정신이 없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