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고래 이모티콘 4종 (내용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600x600-001.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고래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Whaleimg.jpg


만든 이모티콘은 위 4종으로 스팀잇하면 고래, 고래하면 스팀잇이 생각나는게 스티미언으로서 당연지사.

그래서 고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복사 붙여넣기로 느껴지는 건 기분 탓 입니다.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yani98 님의 KR-ART Challenge Round 3 스팀잇에 어울리는 이모티콘 만들기에 도전해 보려고 만들었습니다만.
주최자에게 소유권이 있다고 해서 참가를 망설였습니다.=ㅅ=;;

힘들게 만들었는데 소유권을 포기해야 한다는 게 마음에 걸리더라구요.;;
속물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그래서 참가를 포기했습니다.ㅇㅅㅇ;; 죄송;;;

참가를 포기하고 스팀샵에 등록 하였습니다.

https://tool.steem.world/Shop - 스팀샵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42 - 고래 이모티콘

가격은 0.5 SBD 이며 사이즈는 150x150, 300x300, 600x600 으로 3종류 입니다.
600x600 큰 사이즈는 포스팅에 대문이나 이미지로 크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크게 만들었습니다.

360x360-07.gif

그리고 울곰 이모티콘은 이번달 중으로 4종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39 - 울곰 이모티콘

그럼 모두 고래가 되시길 응원합니다.^_^ 화이팅!!


제가 잘못 알았던 내용을 수정합니다.
소유권은 창작자에게 있고 판매권만 이전되는 거라고 합니다.
잘못 알고 참여를 못했네요.ㅠㅠㅠㅠㅠ
수정하는 김에 가격도 1 SBD 에서 0.5 SBD로 변경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귀엽네요 ㅋㅋ
창작자에게 소유권은 중요한거죠
저도 그런 이유로;;;;;;;;;

제가 잘못 알았더라구요. 소유권은 창작자에게 있고 판매권만 이전되는 거라고 합니다.ㅠㅠ
그러니 되시면 참여해보세요.^_^

고래될래? 이거
첫 그림 대박귀여워용~!

감사합니다.^_^ @samojoon 님도 고래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고래들 넘나 귀여움 ...ㅠ.ㅠ 울곰님은 귀엽게 정말 잘 그리심!!

과찬이십니다.ㅎㅎ 그리고 싶은게 마음대로 그려지진 않아요.ㅇㅅㅇ;;;

귀엽네요 ㅎㅎㅎ 고래이모티콘이라니 스팀잇에 딱맞느거 같아요 울곰님 ㅎㅎ
이상한 생물체는 맛나게 드셨는지요??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울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보셨군요.ㅇㅅㅇ;;;
그거 못 먹는 거예요. 버렸습니다.=ㅅ=;;;;;;

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스팀샵 가봐야겟네요 ㅋㅋ

감사합니다.^_^ 스팀샵에 많은 작가님들의 멋진 작품이 있답니다~ㅎㅎ

멋진 고래이모티콘이네욤~ 스팀샾이란 것이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가봐야긋네요~

스팀샵이 홍보가 덜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저도 최근에 알았으니까요.ㅇㅅㅇ;;;

님도 고래가 되시기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돌고래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

고래,,, ㅜㅜ !!!

가즈아~ 고래!!>ㅁ<

우와~ 대박 귀엽네욧 꺅꺄~~아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꺄악!!

ㅎㅎ 귀엽네요! 고래 가즈아^^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_^ 독거님은 이미 고래!!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482.47
ETH 2990.0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