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돈

in #kr6 years ago

20180607-01.jpg

20180607-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에 면접 잘보고 왔습니다. 월요일부터 출근하기로 했어요~ㅎ

드디어 돈을 벌게 되었네요.^ㅁ^ 와아~ 와아~

작은 회사이고 처음하는 일이긴 하지만 너무 기쁩니다.ㅎㅎ

너무 오래 놀았거든요..=ㅅ=;;;;;

돈도 다 떨어졌는데 정말 다행이고 잘 됐습니다.ㅋㅋ


일 시작하면 아마 1일 1포스팅도 힘들 것 같긴 하지만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화이팅!!

Sort:  

와우~취업 축하드려요!!!
woolgom님 앞날에 꽃길 아니 돈길이 펼쳐지길...

저도 꽃 길보다는 돈 길이 더 마음에 드네요.ㅋ

우와! 축하드립니다! 월요일부터 자주 안 보이시면 원화 채굴중이시구나 할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세요~ㅎㅎ

정말 잘되었네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모두 응원해 주신 덕분입니다.>ㅁ<

취업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ㅁ<

울곰님~~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__^ V

울곰님 축하드려요~~ 오래간만에 들렀는데 좋은 소식을 들려주시니 저도 신나네요~~~ ^^

감사합니다.^_____^ 좋은 소식을 전해서 다행이네요.ㅎㅎ

와~축하드립니다^^
그래도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ㅎㅎ

흑... 자주 할 수 있을까요..??ㅠㅠ

으하하하 축하드립니다!!!! 면접 성공!!!

야호! 성공!!>ㅁ<

와우 월요일부터 출근!!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출근해서 잘 해야할텐데 처음하는 거라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ㅎㅎ;

역시 제 조언이 통했군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강렬한 조언이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