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괜찮아. 다 잘 될거야.

in #kr6 years ago

19-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예정대로 비오는 수요일이네요. 모두 빗속을 뚫고 힘차게 살아가고 계시죠?ㅎㅎ

전 오늘 19번째 이모티콘 토닥 토닥의 다른 버전을 들고 왔습니다.

항상 위로만 해주고 싶지만 저도 위로가 필요하니까요.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입니다.^_^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요즘 토닥토닥 시리즈인가요? ㅎㅎㅎ

저번에 그린 토닥 토닥이 마음에 안들어서 새로 그려봤습니다.ㅋㅋ

오늘도 좋습니다.^^ 한국엔 비가 오는군요.

스티밋에 오늘 내내 비가 옵니다 ㅎㅎ

그래서 스달이 촉촉하군요.^^

그러네요. 스팀달러도 많이 떨어졌네요.ㅠㅠ

오늘도 비가 옵니다. 많이 와요~ㅎㅎ

울곰님 안녕하세요. 정말 너무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건강하시죠?? 서울은 비오나봐요.
자주 못 찾아뵈어서 죄송해요. 잘 지내시죠?? 너무 귀여운 그림이에요 :)

서울은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비가 많이 오고 있답니다. 내일까지 온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잘 지내시죠?^_^

마지막에 깜짝 놀랐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

ㅎㅎ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비가 곱게 내리고 있진 않네요 다 젖어서 다니고 있습니다

비가 어제 오늘 정말 많이 오네요.ㅎㅎ 내일도 온다고 하는 것 같던데 비 조심하세요~

이번 토닥토닥도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
정말 토닥토닥해주는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_^ 항상 잘될거라고 울림이가 토닥여 줍니다.ㅎㅎ

여기 흐리기만 하고 비 한방울 안왔어요! 하루종일 후덥지근....하~ㅠ
토닥토닥 좋네요! 귀여운 이모티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비 좀 오지 않았나요?? 서울은 하루종일 엄청 오거든요.ㅋㅋ

울곰님도 위로가 필요하시군요 ㅎㅎ 토닥토닥~~~ㅎ
울곰님 맛나는 저녁드세요^^

저야 항상 위로가 필요하죠.^_^ 많이 부족한 사람 이거든요.ㅎㅎ

맞는 모습은 아니겠죠? ㅎㅎㅎㅎㅎㅎ

앗 ㅋㅋㅋ 이렇게도 생각해볼 수 있군요.

잘 맞긴 하지만.. 읍!! 읍!!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_^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