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은폐엄폐

in #kr5 years ago

20190113-1.jpg







20190113-2.jpg







20190113-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남깁니다.

요즘 혼자 있는 시간도 별로 없고 정작 혼자있는 시간이 생기면 집안에 폼블럭 붙이느라고 바빴습니다.ㅎㅎ
(은폐엄폐를 위한 보호색을 집안 사방에 붙였죠.ㅇㅅㅇ+)


크리스마스에는 울림이랑 울이가 외출한 사이 혼자 안방 벽에 폼블럭 붙이고 (첫번째 사진)

1월 1일 신정에도 울이가 자는 사이 작은 방 혼자 폼블럭 붙이고 (세번째 사진)

주말에는 마지막으로 현관에 폼블럭 붙이고 하느라고 바빴네요.ㅎㅎ (두번째 사진)

덕분에 북극곰 집 다운 느낌이 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외벽이 추워서 붙이거긴 하지만.ㅋ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바잇!!

Sort:  

깔끔하니 아주 좋은데요??
저도 집에 붙이고싶었는데.. 넘 비용이 많이 드는거 같아서 포기!!!
다시 보니 진짜 잘 붙이셨어요 울곰님^^

폼블럭은 그렇게 안 비쌀걸요? 전 동생이 구해다 줘서 가격은 모르겠지만.ㅎㅎ;;

은폐와 엄폐는 좀 다르다고 군대서 배웠습니다만...ㅋ

전 은폐엄폐는 함께라고 배웠죠.ㅋ

사진이랑 울곰님이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ㅋ

분의기 좋은데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폼블럭이라 별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화이팅!!^_^

고생하셨네요. 따뜻한 겨울나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얼른 봄이 왔음 좋겠네요.ㅎㅎ

ㅋㅋㅋ 흰색 벽이라서~ 정말로 가만히 있어도 음폐 엄폐 모두 가능한
울곰님이네용~

가끔 정말 숨고 싶을 때가 있죠.ㅇㅅㅇ+ 흠흠.

역쉬.....솜씨 좋으십니다.ㅎㅎ

폼블럭은 붙이기 쉽더라구요. 혼자서도 할 만큼.ㅋ

은폐 엄폐를 위한 보호색? ㅎㅎㅎ
집안분위기가 또 한번 확 달라져서 새롭고 상쾌하답니다.
넘 고생많았어요. 고마워요 울곰~^^

감사합니다. 울림.^_^ ㅋ

은폐 엄폐 포스팅 금패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은폐엄폐~!!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