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하기 싫어!!

in #kr6 years ago (edited)

14-anigif.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14번째 이모티콘으로 하기 싫다고 집어 던지는 울곰을 그려봤습니다.ㅎㅎ

왠지 저의 모습 그대로 인 것 같네요.ㅋㅋ

불금엔 다른 분들도 더 일하기 싫으실 것 같으니 같이 던져봅시다.ㅎ

얍!!



▼첨부






1차 완성된 이모티콘은 링크로 대신 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지금까지 완성된 10개의 이모티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woolgom/5nb3jk

사용하실 분은 상업적인 용도의 사용은 금지하며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은 이미지 주소 복사를 하여 붙여넣기 하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닌 이미지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움직이질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 신작은 바로바로 써봐야죠

감사합니다.^_^ 야호~!!

이미지 복사 말고 이미지 주소 복사로 넣어야 움직여요.ㅎㅎ

와 멋진 그림++ 귀여운 그림++ 부러워요 저두 저런거 그려보고 싶은데 재주가 없네요.. ㅎㅎ

저도 재주가 없어서 겨우 겨우 온 힘을 다 짜내고 있습니다.ㅎㅎ

ㅋㅋㅋ하기싫어!!!! 예전에 제 모습이 보이는 데요~ㅋㅋ

전 회사 다닐때는 늘 저 모습이었죠.ㅋㅋㅋㅋㅋ

ㅋㅋㅋ일할때 꼭 저런 모습이죠!! 공감이 갑니다~ㅋㅋ

ㅋㅋㅋㅋㅋ 제 모습이네요 ㅠㅠ
하기 싫어요~!!!!!!

저도요~ 요즘 다 하기 싫어요.ㅋㅋ

👨 ㅋㅋㅋㅋㅋ 알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아~ 완죤 지금 내마음과 같군요~~~ 으아~

던지세요!! 얍!!!!!

이모티콘 최종 몇개가 목표신데요?

목표는 총 24개 입니다.ㅎㅎ

저도 저런 짓 자주 합니다. ㅎㅎㅎ
마음속으로 만요. ㅜㅜ

ㅎㅎㅎㅎ 실제로 그러면 쫓겨나겠죠.ㅋㅋ

제가 사용하고 싶은 이모티콘이네요^^

그럼 제가 대신 사용해 드리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