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맛집 예상~ 설렘설렘~ ㅎ

in #kr6 years ago

언제나 새로운 맛집을 발견하게되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어제도 울녀님과 동네를 나서며 길을 걷는 도중에 처음 길을 나설때 생각하던 김밥집을 뒤로하고
매번 갈때마다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던 곳을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느티나무집]

느티1.jpg

느티2.jpg

왠지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ㅎ
간판 밑에 빨래가 푸근하니 인상적입니다. ㅋㅋㅋㅋ
동네뒷산에 등산왔던분들이 벌써 한잔하고 계신것 같네요...^^

느티4.jpg

드디어 이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다름아닌 메뉴중에 보리밥이 눈길을 끌었어요.
다이어트엔 왠지 보리밥이 건강하게 느껴집니다. ㅎ
더군다나 가격까지 착하네요....

요즘 6000원짜리 보리밥 찾기가 쉽지 않은대....

오늘의 픽은~!!! 바로 너~~ 보리밥!

깔끔하게 셋팅되어 나옵니다.

느티5.jpg

우왕~~~~~ 맛나보인다~~~~~~~!!!!

느티6.jpg

야무지게 담아줍니다....

느티7.jpg

여기다가 참기름에 고추장까지 셋팅!!!

느티8.jpg

역시.jpg

음..... 역시~~~~ 역시~~

이건 말이 필요없네요 ㅠ_ㅜ

간만에 정말 맛있게 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아~ 기분좋아~~~~~~

사실 비빌때 돈을 조금 더 드리더라도 계란후라이가 추가가 될지 여쭤보려고 했는대
마침 단체손님들이 오셔서 도저히 말을 꺼내기가 어려웠습니다.

제가 정말 계란후라이를 좋아하거든요... 7000원을 받으시고 후라이 추가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ㅠㅠ

너무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오랜만에 주변에 맛집을 발견한것 같아서 다음번엔 고기를 먹으러 오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만약에 거기서도 만족한다면 이곳도 먹스팀이나 테이스팀에 한번 올려보려구요~

정말 제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올리기로 ㅎ

깔끔하게 먹고 다시 울녀님과 손잡고 탄천길로 고고씽~~~

맛있게 먹었으니 칼로리는 "0"이겠지만;;;;

그래도 식후 소화겸 운동하러 갑니다.... ㅠ_ㅠ

Sort:  

오 가성비 좋네요
보리밥 맛있죵~

네~ 정말 가성비 짱!!!! 너무 맛도 있었습니다~~~ ^^

칼로리지수 300 추가 되셨습니다^^

흠.... 정말 그랬다구욧~ 맛있게 먹으면 칼로리가 0 이라고!!! 흐흐흐
그 말 믿고 계속 맛있게 먹었더니 이모양이지만 ㅠㅠ

아 맛있어보입니다. 계란후라이까지 얹혀주시면 좋을텐데 ㅎㅎㅎ
다음에 가시면 물어보세요 아마 그냥 주실듯.ㅎㅎ
울나미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가격대비 너무 푸짐하네요~
역시 먹을 줄 아시는 님~!! 후라이 올려야지요~!!
매일매일 열심히 운동 하실 꺼지요?^^
손도 꼬옥 잡으셔요~!!

ㅎㅎㅎㅎㅎㅎ
계란후라이가 빠지니 허전하셨군요^^ㅎㅎㅎ
보리밥 맛ㄴㅏ겠어요^^
깔끔하게 셋팅된 나물들 보니
군침꿀꺽입니다^^ㅎㅎㅎ

공기도 좋고 배경도 좋고
가격도 싸고
자연 나물이라 건강식이고
맛도 참기름에 고추장이면
금상첨화네용;
계란후라이는 조금아쉽지만
배가 또 고파지네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