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일상... 운동합시다(달리기:9회)

in #kr6 years ago

꾸준히 운동하는 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더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얼마전 부터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육아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다보 새벽(아침시간) / 아이들 낮잠시간 또는 저녁시간을 활용해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주말엔
    새벽시간에는 보통 6시 정도 집에서 출발해서 10시정도에는 집에 도착하는 것을 목표로...

낮잠시간에는 아이들이 자는 오후시간을 목표로...

저녁시간에는 아이들 취침시간인 9시30분 이후에 운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주중엔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것도 아니고 더구나 아이들이 아픈경우에는 정말 시간내기가 힘든데요. 다행히 아내가 배려해 준다면 잠깐이나마 운동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육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중 운동할 때 아내(남편)의 배려가 무척이나 중요한 듯 싶습니다.

어제도 아내의 배려로 제가 좋아하는 달리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잠깐의 운동이였지만 무척이나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캥거루 달리기와 병행 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듯 싶습니다.


[트랭글 이미지 : 달리기]

  • 이동거리 : 5.42km(달리기5.0km / 걷기 0.42km)
  • 이동시간: 00:36:21(0시간36분21초)
  • 평균속도: 8.7km/h(최고속도 10.7km/h)

육아를 하면서 아이들이 잠든 저녁시간에 운동을 한다는 것은 사치로 보일 수 있습니다. 더욱이 아내에게 미움 받을 수 도 있구요.

사실 아내에게 가끔 미움을 받기도 합니다.

그래도 40중반에 이렇게라도 운동을 하지 않는 다면, 좀더 시간이 지난뒤에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란 쉽지 않을 듯 싶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은 더 바쁜 하루가 될지도 모르지만 지금 이 시간 만큼은 더욱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어제보다 행복한 오늘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P.S.-
매주 주말엔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풀보팅 이벤트]주말엔... 운동합시다. /
운동에 관심있으신 스티미언님들은 댓글 또는 포스팅 링크로 참여하셔서 즐겁게 소통 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우리 나이에 운동하는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맞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하고 멋진 일상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홧팅입니다

매일 빠지지 않고 꾸준하게 운동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반드시 효과는 있답니다. 저도 많이 체험을 하고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매일 꾸준히 하지는 못하지만... 일주일에 3~4일 정도는 하려고 노력합니다

양목님~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yangpankil님 운동 화이팅!!! ㅎㅎ
저는 오늘 한세트 더했습니다!!! ㅎㅎ
편안하게 주무세요^^

항상열심히 운동하시네요

꾸준한 운동도
스팀잇도

즐겁게 하시기바랍니다
홧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꾸준히 운동하시는 모습 존경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히 즐겁게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기린아님도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건강은 챙길수있을때 챙겨야 하는거 같아요^^ 화이팅!

맞습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챙기는게 제일 중요할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중에 하는 운동은 정말 의지가 있어야죠. 대단합니다 ^^

감사합니다~

의지보다는 즐겁게 하려고 합니다
달리기와 수영은 정말 잼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한 운동 홧팅입니다~!!

전 얼마전에 윗몸 일으키기 40개 했는데 배가 끊어지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해야지.ㅇㅅㅇ+

울곰님~
홧팅입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일상도 스팀잇도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운동에 관심은 없지만 열심히...해야겠죠.,..ㅠㅠㅠ 흑
저도 아이없는 시간에 열심히!!

감사합니다

@yourhoney님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건강해야 육아도 즐겁게 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홧팅입니다

주말에 운동하기도 힘든데 평일 운동은 정말 엄청난 의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ㅋㅋ

맞습니다

일단 주말만이라도 먼저 시작하시고...
의욕이 생기면 평일에도 도전하면 될 듯 싶습니다

홧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