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 이쁜이를 데리고 나온 교회에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때 이쁜이를 데리고 가도록 밤에 피곤한 몸을 이끌고 1시간을 넘게
기다려 주신 권사님이 초대장을 보내왔습니다.
다른사람도 아니고 그분의 초대를 거절 할수는 없었습니다.
그날 그 권사님이 아니였으면 이쁜이는 집으로 돌아오지 못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이든보답을 해드리고 싶었는데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 예배 시간에 맞추어 권사님이 오셨습니다.

권사님을 따라 교회 강당 안으로 들어가 앉았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마트에 오시는 손님들이라 거의 아는 분들이였습니다
예배가 시작 되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오시는 젊은 여자 손님이 있었는데 항상 멋쟁이 셨습니다.
향수가 우러나는 멋진 의상 을 입고 나와서 찬송가를 불렀습니다.
노래 를 잘 부르셔서 전혀 다른사람의 이미지 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트에 자주 오시는 손님들이 교회에서 각자 자기위치에서
중요한 역할 을 담당하고 계시고 모두 열심이셨습니다.
전혀 다른 분위기와 재능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목사님의 설교도 좋았고 모두 열심히 하시고 즐겁고 힘찬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차마 사진은 찍을수가 없어서 못 찍었습니다.

예배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올때 선물을 주었습니다.
에그 후라이팬 이라고 했습니다.

KakaoTalk_20180603_182548016.jpg

KakaoTalk_20180603_182612808.jpg

계란 후라이를 자주 해 먹는 우리에게 딱 맞는 선물이였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한개씩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KakaoTalk_20180603_184747398.jpg

이쁜이는 하루에도 살생을 안하면 이빨 에 가시가 돋는것 같습니다.
어제 저녁에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둘러 보는데 이쁜이가 앉아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어디서 나방 한마리를 잡아서 가지고 놀고 있었습니다.
쥐나 새를 잡으면 강력하게 야단을 쳤더니 요즘 뜸 했는데..
이젠 나방 이라도 잡아서 놀고 싶은가 봅니다
잡혀온 나방의 모습이 애처롭 습니다.
나방을 집어서 밖으로 날려 보내주었습니다.

이쁜이라는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바꾸기 전에 그만 하렴..!!!

감사합니다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계란후라이팬 맘에 드네요 탐납니다 .

집에서 계란 후라이나 다른 용도로도 요긴하게 쓸수 있겠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그래도 본능이라...야단치기보단 이쁜이가 잡아오는 것들에 사람들이 무관심하단걸 보여주심 어떨까요. ㅎㅎ

잡아오는것을 무관심하면 덜 할까요.
다른아이들보다 이쁜이가 사냥을 더 하네요.
잡혀와서 죽은 아이들보면 딱하기도 하고 그래요
신경쓰지 말고 그냥 내버려 둬 봐야겠어요^^

오호! 나방이 ㅜㅜ 계란후라이팬 우리집도 필요하군요! ㅎㅎㅎ

후라이팬이 있으면 요긴하게 사용할것 같아요..
에빵님도 하나 준비하세요 ~ㅎㅎ
계란 후라이 잘 되면 알려 드릴께요 ^^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인 명랑한 고양이라서 그런 거 같은데요. ^^
에그후라이팬 좋아 보입니다. 윤식당에서 보고 괜찮겠다 싶었는데요.
하나 살까 싶기도 하네요. ^^

아~윤 식당에서 나왔던 생각납니다.
둥이들 계란 후라이 해 줄때 모양이 예뻐서 좋아할것 같습니다.
이쁜이는 말씀대로 건강하고 활동성이 좋아서 그런지 다른아이보다
많이 잡아오고 있습니다.
서서히 살생을 하지 못하도록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

ㅎㅎ저희애들은 나방 들어와도 못잡아요 겁쟁이라서 ... 소리만 질러요

아이들이 너무 귀여움 많이 받고 자라서 그러나봐요.
우리집 아이들은 길냥이 출신이라 그런지 날아가는 모기까지 잡아요^^

ㅎㅎ저희애들은 나방 들어와도 못잡아요 겁쟁이라서 ... 소리만 질러요

아~이쁜이가 살생에 혹시 취미가 생긴 건 아닐까요?
본능에 너무 충실해서 정말 걱정이네요.

에그후라이팬은 정말 좋아 보여요.
실용적이겠어요.^^

code999님 감사합니다^^ 추천해 주셔서 모모꼬님에게 응원 보팅을 받았습니다.
생각도 못한 깜짝 선물에 code999님에 따뜻한 마음을 느껴습니다.
기회가 되면 보답하고 싶습니다ㅎㅎ
에그 후라이팬은 기대가 되고 있어요..
이쁜이는 똑똑해서 혼자 잘 지내고 있는데.. 살생을 줄이도록 신경을 써야겠어요^^

우왕~~ 모닝 커피와 같이먹을 계란후라이 하기 딱좋은 후라이팬이네요ㅠㅠ 부러워요오오

네~ 아침으로 계란 후라이와 모닝 커피를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

이쁜이가 교회 권사님이 맺어주신 아이네요.. 권사님 새벽기도 나가셔야겠어요 이쁜이의 사냥 본능을 고쳐주십사하구요 ㅎㅎㅎ

그렇게 라도 해봐야 겠어요.ㅎㅎ
이쁜이는 다 좋은데 사냥을 잘해서 그것도 문제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