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와 함께 살펴보는 현재 암호화폐 시장 현황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64화 꿀잼 보장합니다~!

in #kr5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첫눈이 왔습니다~! ㅎㅎ 저는 추위를 많이 타긴 하지만, 눈은 좋아하는데요. 내리는 눈을 보며 캔의 겨울이야기를 듣곤합니다. 노래에 이런 가사가 나오죠.ㅎㅎ

세상에 수많은 연인들은
첫눈을 좋아할까
첫사랑처럼 설레는 묘한 기쁨

나이가 들어도 예전 감성은 그대로 녹지 않고 남아있는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이번 첫눈은 여러 악재(???)와 함께 왔는데요. 우선 KT 화재 사건이 있었고, 암호화폐 폭락이 있었습니다. 이번 첫눈은 왠지 영화로 따지면 엄청 예쁘게 생긴 악당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또 다르게 해석하자면, 이번 눈이 악재를 다 녹이고 새롭게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던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뭐든 마음먹기에 달린 것 같네요. ㅎㅎ

블록킹 팀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꾸준히 방송을 녹음하고 있습니다. ㅎㅎ 사실 시세를 잘 안 보는 편이라...(게을러서요 ㅎㅎ) 떨어지면 떨어졌구나... 오르면 올랐구나... 하고 있습니다. 청취자 분들도 현재 시세에 너무 일희일비하지 마시고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설레며 기다리면 좋은 일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블록킹은 오랜만에 게스트와 함께 했습니다. 블록킹에 나오시는 게스트 분들은 참 한 분 한 분 개성이 강하신데요. ㅎㅎ 이 번 게스트 분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수학을 가르치시며, 암호화폐를 사랑하는 분이라 여러분들에게 공감가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1부에서는 암호화폐 시장 현황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게스트 분이 암호화폐를 바라보는 시각, 암호화폐를 어떻게 투자하는지 등등 전반적인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아마 공감가시는 분들도 많을 것 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요즘 같은 장에는 똑같이 가슴아프다고 하시네요. ㅎㅎ

2부는 해외 거래소에 포커스를 맞춰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좋은 거래소란 무엇인지, 거래소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것들 등등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으니 놓치지 마세요! ㅎㅎ

블록극장과 코인산책도 많은 고민 끝에 만들었습니다. 블록극장은 저의 생각들이 많이 녹아들어가 있어, 혹시나 제 생각이 궁금하시면 블록극장을 들어보시면 됩니다~! ㅎㅎ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팟티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m.podty.me/cast/184181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email protected]),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64화 1부

블록킹 64화 2부

Sort:  

Congratulations @yellowboy10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10.22
ETH 3571.29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