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3박 4일 속초여행 일정 공유!

in #kr6 years ago

IMG_2071.JPG

3박 4일 속초여행


안녕하세요, 저는 보통 여행 할 때 일정 없이 가고싶은 곳, 하고 싶은 것 혹은 테마만 정하고 여행하는 편이에요! 포스팅하려고 제가 다녔던 곳들을 정리해보니 생각보다 알차고 편하게 쉬면서 다닌 것 같습니다. 속초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어서 일정 공유드려요.

뜬금없이 제 소개를 덧붙이자면 저는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한 달 유럽 배낭여행, 도쿄, 오사카, 핀란드, 에스토니아, 쿠알라룸푸르 등 많은 곳들을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 핀란드의 라플란드 지역이 가장 좋았어요.

자, 그럼 다시 속초로 돌아가겠습니다.

첫 쨋날, 오전 출근 후 장 보고 속초로 출발 !

3시반 체크인 후 모닝하버 숙소에서 바베큐, 반신욕, 사진찍고 놀기 - 봉포 해수욕장 겨울 밤바다 구경

IMG_1675.JPG

IMG_1811.JPG

IMG_1725.JPG

둘째 날,

조식 - 천진해수욕장 - 영순네 횟집(물회 + 오징어순대) - 글라스하우스(커피) - 사진찍다가 바닷물에 젖은 운동화를 말리기 위해 빨래방 투어 - 새로운 숙소 체크인(위드유) - 영금정 - 속초중앙시장 - 저녁거리 사들고 숙소복귀

IMG_1769.JPG

IMG_1771.JPG

IMG_1831.JPG
IMG_1845.JPG
사장님 추천 현지 맛집! 가성비 굳 :)

IMG_1834.JPG

IMG_E1886.JPG

IMG_1919.JPG

IMG_1908.JPG

셋째 날,

김삿갓막국수(soso) + 봉포머구리, 앵커커피(오래 앉아있기 불편) - 바다구경 및 카페에서 포스팅 - 설악워터피아 - 김정옥할머니 순두부찌대(soso) - 중앙시장 동해순대국에서 오징어 순대 포장- 저녁거리 사들고 숙소복귀

IMG_1965.JPG

IMG_1969.JPG

IMG_1980.JPG

설악워터피아는 재밌었는데 휴대폰 팩을 안가져와서 아쉽게도 사진이 하나도 없습니다.

IMG_1988.JPG
작년에 갔던 순대국집인데 오징어 순대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여길 갔다.

넷째 날,

낙산사 일출 및 구경 - 이조복국(복지리!) - 속초해수욕장 - 춘천 닭갈비

낙산사는 낙산(오봉산)에 있는 사찰로 의상대 일출이 정말 멋졌습니다.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 또 와도 좋네요. 겨울이라 그런지 7시 40분 경 일출이 시작됐어요.

IMG_2011.JPG

IMG_2042.JPG

IMG_2044.JPG

IMG_2066.JPG
따뜻한 국물로 아침 식사하고 숙소로와서 쉬다가 서울로 출발했습니다.

올라오는 길에 있던 춘천 닭갈비집 후기는 하기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Muksteem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담백한 소금구이 추천합니다.

3박 4일 여행 일정은 여기까지 입니다.
궁금한 부분은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3박 4일 속초 여행에 대해서 보기좋게 정리해주셨네요 ~~

속초하면 포켓몬고가 가장 먼저 떠오르네요 ㅎㅎ

전 올 겨울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자로 참가를 해요.

혹시 갈일이 있으면 이 글을 다시 참고하도록 할게요 ㅎㅎ

좋은글 잘 읽고갑니다.

맞팔 하고 서로 소통해요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올초에 포켓몬고에 빠져있던 기억이 나네요.
평창 동계올림픽 자원봉사 후기 포스팅이 벌써부터 기대돼요 ㅎㅎ

ㅎㅎ 2월부터 시작됩니다 ~~ 기대해주세요.

와 타나마님 올림픽에도 봉사활동을 가시다니 너무 멋져요!! 팬 해도 되겠습니까ㅎㅎㅎㅎㅎ

3박4일 일정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제일 부러운건 저 바다뷰 객실... 고퀄 여행기는 @홍보해

좋아하시는 분과 함께 가보세요 ㅎㅎㅎ

와 뷰 엄청나네요... 좋은 여행기 잘 봤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점 너무 부러워요!

여행 많이 다니고 싶어요~ ^^

속초는 역시 먹방여행이죠! 갈때마다 만석닭강정이랑 호떡은 항상 먹고오는데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포스팅 잘 봤습니다!

그쵸 ! 여행은 먹방이 큰 것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나 볼게 많은데ㅎㅎ
강원도도 여행지로 많이 사랑받았으면 좋겠네요 :)

저도 동감합니다^^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어딜갈찌 고민한다면 강원도 항상 추천드려요 ~

치킨장학금에서 나왓습니다 :)
포스팅이 예사롭지 않으신데요 ?
팔로우합니다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사과농축액님 이벤트를 흉내내서,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셔서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okthereisnospoon

Congratulations @yellownoda,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8652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2376.3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속초 사진으로 보니까 다시 또 가고 싶어집니다 : )
평일동안은 사진으로 위안을 삼아서 나중에 꼭 가볼거에요 ~ ㅎㅎ

속초 너무 좋져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