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월요일 점심식사 메뉴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모두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한주 첫날 아침부터 비가 좀 오더니 이제는 그치고 슬슬 더운 기운이 올라오려 합니다.
그래도 비온 덕분에 시원한 편이네요.ㅎㅎ
저는 이제 막 점심을 또 해결하고 왔습니다.
어젯밤 야식을 좀 먹은지라 많이 먹히진 않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메뉴 올려봅니다.

김치, 애호박볶음, 김치돼지두루치기, 멸치볶음, 동그랑땡, 청경채무침
국은 추어탕에 양상치 샐러드입니다. ^^
20180611_113709.jpg

Sort:  

김치돼지 두루치기 맛있을거 같네요~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여러가지 반찬에 맛있는 밥상이네요~~ 추릅 배고프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좋은 오후 보내세요~~

그나마 비라도 잠시 내려서 더위가 조금 물러간것 같아요...

퇴근때도 바람 살랑불고 좋던데요 ^^ 여름이 이렇게 지나가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동그랑땡!!! ㅎㅎ
먹고 싶어요...나중에 사서 부쳐줘야겠어요..ㅎㅎ
직접 하는건....ㅜㅜ
오늘도 맛나는 점심을 드셧군요!!

동그랑땡 냉동식품인데 달걀물 옷입혀서 구워져 나온거죠! 조리하기 쉽습니다. ^^ 오늘 반찬도 전반적으로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항상 있네요.
반찬이 푸짐합니다 ㅋ

동그랑땡 맛있어보여요!!! :) 헤헤 추어탕도 진짜 맛있겠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