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점심식사 메뉴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어제 공휴일인 현충일은 잘 보냈는지요? ^.^
요즘 날씨가 더운 탓인지 몸이 무겁고 많이 쳐지네요!
여러분은 컨디션은 어떤가요?
어제 하루 쉬고 오늘과 내일 이틀 일하면 다시 주말이니 힘내야겠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게 30도 넘는 기온이라 꽤 더운 편이네요.
그래도 일하니 배는 고파오는지라 또 점심을 먹었네요.
이 시간이 회사에서는 제일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점심메뉴 올려봅니다.

김치, 콩나물무침, 오이무침, 양념고등어찜, 옛날소시지와햄
국은 미역국에 양상치 샐러드 나왔습니다. ^^
20180607_113614.jpg

Sort:  

고기반찬이 2가지나!!! 맛있겠어요
오후도 마무리잘하시구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소시지와 햄 정도인데요 ^^ 고기까지는 아닌데! 좋은 오후 보내세요 저도 맞팔요 ~~

식사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힘내죠!! 화이팅 ㅎㅎ

네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식사 맛있게 하구요 ^^

오늘은 생선과 쏘세지가 메인이군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좋은 오후 보내세요~~~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감사해요 먹스팀 ^^

옛날소시지와 햄 맛나겠는데요 ㅎ
전 야외에서 짜장면 시켜 먹었네요 ㅋ운동도 하고요.

야외에서 시켜 먹는 짜장면이라.... 맛있었겠네요 ^^ 날씨가 많이 덥네요! 야외에 햇볕이 강할지 모르니 썬크림 꼭 바르고 외출하시구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