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금요일 점심식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한주가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것 같습니다. ^^
벌써 주말이 다가왔네요!
날씨도 많이 덥고 해도 길고 해서 생동감이 있어서 좋은 때입니다.
오늘도 어제와 비슷하게 많이 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네요.
열심히 일하다보니 벌써 또 점심 시간이 다가왔네요.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메뉴 올려봅니다.

김치, 청경채무침, 야채튀김, 뼈없는찜닭
국은 순두부국에 양상치 샐러드 나왔네요 ^^
20180608_113753.jpg

Sort:  

오 오늘은 찜닭에 샐러드네요

네 찜닭에 샐러드 이정도면 반찬 만족이죠 ^^

음식들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네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야채튀김 애피타이저로 시작해서 찜닭 메인요리까지 ㅋㅋ맛나게 드셨어요?

찜닭에 야채튀김 샐러드 오늘은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위주의 반찬들이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

순두부랑 찜닭 캬 맛있겠어용.

순두부국도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간이 딱 맞고 시원하니 좋았네요 ^^ 오늘 반찬류가 모두 간이 딱 맞아 먹기 좋았네요~~~

닭하고 샐러드가 잘 어울리네요.^^
외식해도 이렇게 골고루 먹기는 힘들 것 같군요.ㅎㅎ

상원님 한주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