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로 헌트토른 에어드랍 [몇시간 남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용쌤(@ yongsam)입니다.

@jayplayco 님께서 알려주신
[스팀헌트] 1:1 스파 에어드랍 행사 곧 끝남! [9월13일 종료] 글에서
Hunt token 에어드랍 기간이 얼마안남았습니다.

저는 아이디 생성 20일정도 지나서
가진 스파가 없었기 때문에
마지막날에 까먹지 말자고 알람해둔게 울려서
에어드랍 받았네요.

저처럼 마지막에 받아야지 하다가 까먹으시는 분 있을까봐
글로 알려드려요


https://steemhunt.com 에 접속합니다.

steemconnect로 스팀 아이디 연동 후

wallet을 클릭

SP claim 버튼을 누르시면
가진 스파만큼 에어드랍이 됩니다.

image.png

버튼 몇번이면 가능하니 어여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게시글
jayplayco님의 게시글
project7님의 게시글

Sort:  

첨이라 보팅으로 인사드리고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그런데헌트에서 드롭받은 저 토큰은 스팀지갑으로 못 옮기는 건가요?
어디 쓰죠?

아직 Beta 버전이라서 기능이 잘 작동될지는 모르겠어요.
스팀지갑으로 옮기는 것은 아직 안되고 있는거 같아요.
이제 시작하는 코인이라 제대로 쓰이는 곳은 없는 것 같네요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잘 지내봐요!

스팀지갑으로 옮기는게 가능할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내년 3월 smt가 실행되기 전까지는 사용할 용도가 없는걸로 알고 있네요 ㅎ
후에 헌트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에서 킥스타터같이 크라우드펀딩을 하고 제품구매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위 글 중 제이플레이코님 게시글 따라가보시면 설명 나와있습니다. :)

저는 받았지요~^^

잘하셨습니다! ㅋㅋ

이것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군요...?
잘 보고갑니다^^

네 이제 끝났구요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