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폴로닉스 스팀 스달 입출금 드디어 풀렸네요.

in #kr6 years ago

그동안 묶여 있던 분들 고생 하셨습니다.
이제 코빗도 드디어 보내주겠네요.

Sort:  

얼마만인건가요?

폴로닉스에서 마지막으로 출금됐던 게 5개월 전이라 나오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기다린 만큼의 재정거래가 되었으니.

좋은 소식이네요. 저도 묶여있던 것 보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 속이 바짝바짝 타고 있었는데 드디어.. 묶였던 스팀으로 스파업좀 해야겠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드디어 풀렸네요.

아이구 더디어 풀렸군요!! 기다리느라 고생하셨네요~

와...몇 개월만에 풀린건지 기억도 안 나네요.ㅋㅋ

5개월은 된 거 같습니다. ㅎㅎ

앗 그러면 바이낸스도 풀렸으려나 모르겟습니다.

바이낸스도 묶여 있었나 보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오 다행입니다
이제 업비트 빗썸도...

이젠 폴로닉스 스팀 지갑은 열려있는 기간보다 닫혀있는 기간이 더 긴거 아닌가하는 생각마저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