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10분 영어필사_긍정의 한 줄(5)

in #kr6 years ago (edited)

DAY-5 

옳은 길로 들어 섰더라도, 계속 움직여야 한다.

Even if you’re on the right track, you have to keep moving on.



You’re on the right track. 
You set your goals right. 
You, however, don’t just sit there.
You’ll get run over, then.
Don’t allow yourself to fall into mannerism.
You’re going to die out, then.
Move on. 
Don’t stop moving.


책 해석 : 

옳은 길로 들어 섰군요. 

목표도 제대로 잡았고요. 

그렇다고 그대로 앉아 있진 마세요. 

그러다가 지나가는 차에 치일 거에요.

(*get run over : 차에 치이다)

매너리즘에 빠지지 마세요.

움직이세요. 

멈추지 말고 움직이세요. 

Sort:  

딱 제가 매너리즘에 빠져 허우적 대는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Omg.. Don’t stop moving❗️👍🏻

흥미로운 준비중이시군요 인생공부 ...ㅎㅎ 응원드리며
팔로해요 ^^
You’re on the right track move! go!
저는 수채화 그려그리기 이벤트@raah예요. ^^ 또 뵈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Even if you’re on the right track, you have to keep moving on.

저도 따라 읊조려봅니다.^^

어렵지 않은 단어들로 구성되서 한번 읊조리는 것 만으로도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아요😊

옳은 길로 들어 섰더라도, 계속 움직여야 한다.

Even if you’re on the right track, you have to keep moving on.

그래서 저도 열심히 움직이는 하루를 보냅니다. ^^
항상 좋은 문구 감사드려요. ^^
가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우리는 정기적으로 매너리즘에 쉽게 빠지죠ㅠ
앞을 향해 계속 움직여야겠어요.^^

네! 레몬트리님 화이팅😆❗️

매너리즘은 참 어렵네요 ㅠㅠ

그렇죠.. 매너리즘 빠지기는 쉽게 헤어나오긴 어려워요ㅠㅠ

우와 정말 다양한 이야기 적어주시네요. 포스팅이 다 정성스럽고 재밌어요. 팔로우와 작지만 풀봇하고 가요~ 저는 간단한 영어표현을 연재하고 있는 뉴비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러 갈게요☺️

움직인다는건 우리가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열심히 살아봅시다!

네!!! 열심히 살아봅시당!!!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