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SSL(선유기지 스타리그)친선전 라이브 방송입니다. 18.06.03.

in #kr6 years ago

스타리그 SSL.jpg

선유기지 스타리그 : 아재전쟁 반격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시작된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주목받기 시작한 선유기지 스타리그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하면서 시즌2가 시작되었다.

몽상가 단바인 @danbain
폭풍저그 이노빛 @innovit
안전토스 낭만파머 @nangman-farmer
폭군 슈퍼스타 @zionis33
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
한방토스 표도르 @fedooor
스피릿토스 호구 @hogu
괴수 흐욱 @hwook
물량토스 잔바람 @kindbreeze
날빌토스 니체 @nietzsche1900
브레인저그 굵은십자군 @ryh0505
프로브토스 방비엔 @vangvieng
흑운장 우기 @woogie1018
교수님토스 자유지선주의자 @rothbardianism

아재들의 헬파티... 라이브로 시작합니다!

방송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주셔요! 지금 On Air!!
https://www.youtube.com/channel/UCoYcf8SZmSpcVgQhjTKCe3Q/live

Sort:  

나도 참가 하고 싶다 ㅠ.ㅠ
20년 전에는 좀 했는데...지금은 동체 시력이 안따라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도.....ㅜㅜㅜㅜㅜ
요새 빡세게 겜했더니 눈에 염증생겼어요............
허허 비루한 몸뚱아리같으니 ㅜㅜㅜㅜ

오 스티밋 스타리그가... 'ㅇ'
선유기지 스타리그면 선유기지에 모여서하는건가요?
전 워낙이나 스타를 못해서 ㅋㅋ 보는건 재미있는데 종종 구경하러 올께요~:)

ㅋㅋ그런건아니고 리그는 각자 집이나 피씨방에서 접속해서
베틀넷에서 만나서 진행해요ㅋㅋㅋㅋ
선유기지 강서밋업에서 리그가 처음 결성되서 선유기지 스타리그ㅋㅋㅋ

아 선유기지가 첫 결성지였군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 오늘 4연패하고 잡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