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Live] SSL(선유기지 스타리그)친선전 라이브 방송입니다. 18.06.04.

in #kr6 years ago

스타리그 SSL.jpg

선유기지 스타리그 : 아재전쟁 반격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시작된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주목받기 시작한 선유기지 스타리그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하면서 시즌2가 시작되었다.

몽상가 단바인 @danbain
폭풍저그 이노빛 @innovit
안전토스 낭만파머 @nangman-farmer
폭군 슈퍼스타 @zionis33
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
한방토스 표도르 @fedooor
스피릿토스 호구 @hogu
괴수 흐욱 @hwook
물량토스 잔바람 @kindbreeze
날빌토스 니체 @nietzsche1900
브레인저그 굵은십자군 @ryh0505
프로브토스 방비엔 @vangvieng
흑운장 우기 @woogie1018
교수님토스 자유지선주의자 @rothbardianism
국기봉저그 파치아모 @epitt925

아재들의 헬파티... 라이브로 시작합니다!
방송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주셔요! 09:00pm 부터 On Air!!

https://www.youtube.com/channel/UCoYcf8SZmSpcVgQhjTKCe3Q/live

Sort:  

오랫만에 아주 잠시 시청하다 나왔어요 ㅎㅎ

ㅋㅋㅋ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조만간 마이크 올리고 방송할까해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항상 감사드립니다!!ㅋㅋㅋ

포스팅에 저 멘션 등록해주세요.ㅋㅋ
매일 놓치네요ㅠ
@멘션 등록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음?? 이건 먼가요?ㅋㅋㅋ
@멘션 등록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ㅋㅋㅋ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멘션등록하는거요.ㅋㅋㅋ
@ 검색 zionis33

azae-league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2 4강 토너먼트 @hogu vs @hwook

...인 danbain
폭풍저그 이노빛 innovit
안전토스 낭만파머 nangman-farmer
폭군 슈퍼스타 zionis33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
한방토스 표도르 fedooor
스피릿토...

goodhello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odhello님의 [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6-09 우리집에 찾아온 손님 비둘기 알. 해물 부추전, 부추 겉절이에 막걸리. NC는 꼴찌 두산은 1등. 스타 너무 잼있다. 신나는 토요일 가즈아~

...시나 steem 채널에 몇몇 형들이 있더라고
바로 2:2 빨무 경기를 했어

편은 SuperStarV zionis33형과 smtgogo hogu형이 한팀이 되고 잔바람 kindbreeze 형과 내가 한팀이 되었어
첫판은 상...

keydon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이벤트 당첨 결과 및 6월 10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on
|는|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t...

keydon님이 zionis33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으로 2행시를 지으면 풀보팅 갑니다~

...on
|는|chrisjeong|aaron202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t...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